연돈볼카츠가 지난 7월 새롭게 선보인 ‘뚜열치’는 가맹점 매출 증가에 일조한 히트 메뉴다. 실제 ‘뚜열치’의 인기로 지난 10월 기준 연돈볼카츠 매장별 월평균 매출은 3,400만 원을 넘어선 바 있다. 연돈볼카츠는 뚜열치의 인기를 이어가고자 새로운 튀김덮밥 시리즈를 대거 확대하며, 볼카츠를 넘어 튀김덮밥 맛집으로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먼저 신메뉴 ‘뚜껑열린치킨도시락 매콤양념’은 기존 뚜열치에 화끈한 특제 소스를 더해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선사한다. 도시락 뚜껑이 닫히지 않을 만큼 푸짐한 치킨과 감칠맛 나는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쫄깃한 오징어를 추가한 메뉴도 새롭게 개발했다. ‘오징닭튀김덮밥도시락’은 쫄깃한 오징어튀김과 바삭한 닭튀김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한 층 더 풍성한 풍미를 자랑한다. 달콤한 간장 덮밥소스가 매력적인 ‘오리지널’과 숯불 향 가득한 바베큐 소스를 넉넉히 더한 ‘바베큐양념’ 총 2종으로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연돈볼카츠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2월 11일(수)부터 15일(일), 18일(수)부터 22일(일)까지 본사에서 할인 및 홍보 비용 등을 100% 부담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연돈볼카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은 매장 사정에 따라 할인 적용가가 상이하거나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뮬라웨어, ‘읽어주는 요가’ 클래스 성료
뮬라웨어(대표 조현웅, 조현수)가 시각장애인을 위한 ‘읽어주는 요가’ 클래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뮬라웨어가 하반기 진행 중인 ‘미닝풀 인 뮬라웨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 캠페인은 의미 있는 하루를 통해 새로운 에너지를 발견하고, 나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영감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던 ‘읽어주는 요가’ 콘텐츠에서 한 단계 발전시켜, 참가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클래스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오프라인 행사로 준비하여 ‘미닝풀 인 뮬라웨어’ 캠페인의 진정성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클래스는 지난 6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스튜디오123에서 열렸으며, 요가 전문가 뮬라 멘토들이 강사로 나섰다. 총 3부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요가 시퀀스로 진행됐고, 요가 후에는 싱잉볼을 활용한 ‘사운드 배스(Sound Bath)’ 프로그램을 통해 내면의 안정을 찾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소프트 웜 롱 슬리브, 웜 조거팬츠, 리유저블백 등 기프트도 함께 제공됐다.
◆더벤티, ‘빙고 프로모션’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딸기 빙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벤티가 연말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딸기 메뉴 4종을 알리고, 올 한해 더벤티를 꾸준히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연말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더벤티 앱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빙고 프로모션은 100% 경품 증정 이벤트로, 빙고 한줄만 완성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더벤티 앱 픽업 오더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1번부터 9번까지 딸기 신메뉴를 먹고 빙고를 완성하면 된다.
빙고 1줄을 완성한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1잔 무료 교환권을, 3줄을 완성한 고객에게는 딸기 신메뉴 1잔 무료 교환권을 각각 증정한다. 전체 빙고를 달성할 경우 더벤티 텀블러 또는 더벤티 한정판 2025 다이어리 세트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및 할인 쿠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더벤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