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 주택전시관.(사진=DL이앤씨)
이미지 확대보기수요자가 브랜드를 대면하는 공간에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고 있는 DL이앤씨는 최상위 주거 기준을 선보이는 아크로 브랜드의 경험 공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가치를 전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DL이앤씨에 따르면 아크로가 제안하는 새로운 주택전시관은, 고객의 니즈를 바탕으로 취향과 안목을 담아낸 콘텐츠로 하이엔드 주거문화에 대한 진정성을 선사한다.
아크로 주택전시관은 입장하는 순간부터 시선을 잡아끄는 몽환적이면서 대담한 색채의 조경 전시로, 모두가 선망하는 아크로에서의 차원이 다른 삶을 기대하게 한다. 이어지는 3층에는 아크로가 제안하는 일상이 특별해지는 삶의 연장선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조경 전시존, ‘A Journey from ACRO’로 꾸며졌다. 아크로 가든 컬렉션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일상의 순간들을 미디어 아트와 조경 전시로 감상해볼 수 있으며, 실제 아크로 가든 컬렉션에 사용되는 억새류와 이끼 수종 등을 모티브로 연출했다. 또 아크로 조경을 상징하는 일러스트레이션이 전시관 곳곳에 월페이퍼로 장식, 공간의 의미를 더했다.
DL이앤씨는 최초로 공개하는 하이엔드 주택전시관을 통해 아크로의 차별화된 공간 철학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속적으로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주택전시관은 현재 분양 중인 ‘아크로 리츠카운티’를 비롯해 지난달 ‘아크로 베스티뉴’에도 적용된 바 있으며, 내년에 예정 중인 서초 신동아아파트와 노량진8구역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주택전시관은 고객이 미래의 주거 공간을 미리 경험하고 더불어 우리 브랜드를 처음 경험하는 장소로써 중요한 가치를 담아내야하는 공간이라 생각한다”며 “하이엔드 소비자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대한 분석과 끊임없는 빅데이터 리서치를 바탕으로 완성해낸 새로운 주택전시관을 통해 아크로 브랜드의 가치와 진정성을 경험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