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20일 국내 개봉한 영화 ‘위키드’ 제작사인 유니버설 픽쳐스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위키드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화 위키드 속 오즈의 성과 마법사에서 영감을 받은 보디 스프레이, 샤워 젤, 배쓰 밤 등 총 11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보디 스프레이 2종인 ‘글린다 업랜드’와 ‘엘파바 트롭’은 영화 위키드의 두 주인공인 글린다와 엘파바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글린다 업래드’는 로즈 오일, 바닐라 앱솔루트를 메인 어코드로 부드럽고 크리미한 꽃향기가 특징이다. ‘엘파바 트롭’은 풍부한 대지가 연상되는 깊은 우디함과 스파이시함이 특징으로, 핑크 페퍼 오일과 히바우드 오일, 바닐라 앱솔루트를 담았다.
‘위키드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글린다 업랜드 ▲엘파바 트롭을 포함한 보디 스프레이 2종과 ▲핑크 피즈 굿 위드 그린 ▲더 위자드 ▲알파바’스 햇 등 배쓰밤 3종, ▲그린 샤워 엘릭서 샤워젤 1종, ▲글린다’스 티아라 ▲에메랄드 시티 솝 2종, ▲엘파바’스 브룸스틱 ▲글린다’스 완드 리유저블 버블 바 2종, ▲쉬즈 유니버시티 마사지바 1종 등으로, 모두 비건 제품이다. ‘Pink fizzes good with green(핑크와 그린은 마법처럼 잘 어울려요.)’ 라는 위키드 영화 속 글린다의 대사처럼, 의외의 조합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향으로 구성됐다.
‘위키드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13일 러쉬코리아 공식 앱과 무신사, 29CM를 통해 선보이며, 오는 20일 공식 론칭을 통해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금일부터 자사 앱에서 구매한 100명을 추첨하여 엘파바&글린다 키링 세트를 증정한다.
◆보테가 베네타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루이스 트로터(LOUISE TROTTER) 임명
케어링(Kering)과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루이스 트로터(Louise Trotter)를 하우스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하며, 이는 브랜드의 창의적인 여정에서 새로운 장을 여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까르뱅(Carven)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루이스 트로터는 일상에서 영감을 얻는 능력과 장인정신에 대한 섬세한 접근 방식으로 높이 주목받아 왔다. 그녀는 2025년 1월 말에 보테가 베네타에 합류할 예정이다.
루이스를 맞이하며, 지난 3년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브랜드에 많은 변화를 가져온 마티유 블라지(Matthieu Blazy)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그의 앞날에 성공이 함께하길 기원한다.
◆퍼시스, 프리미엄 멀티 모션데스크 ‘M703’ 출시
오피스 전문 기업 퍼시스가 프리미엄 사양의 멀티 모션데스크(Multi-Motion Desk) ‘M703’을 출시했다. 퍼시스는 국내 모션데스크 개발의 선구자로서 독자적인 설계 및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또 다시 모션데스크 시장 혁신에 나선다.
IT 업계를 중심으로 효과적인 재택근무를 위한 홈오피스 구축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온전히 개인의 특성에 맞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오피스 가구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국내 최초로 모션데스크를 개발 및 상용화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퍼시스는 일하는 모든 사람이 더 나은 업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멀티 모션’ 기능이 탑재된 M703 모션데스크를 선보인다.
M703의 핵심은 책상과 모니터 선반 높이를 모두 조절할 수 있는 ‘멀티 모션’ 기능으로, 책상은 579mm부터 1270mm까지(*바퀴 사양 기준), 모니터 선반은 최대 200mm까지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국내 최초로 모니터 높이까지 조절 가능한 멀티 모션 개발을 통해 책상 높이 조절로 구현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 높이의 한계를 뛰어넘고, 각기 다른 개인 체형 특성에 맞춘 최적의 작업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프리미엄 모션데스크 M703은 '듀얼 컨트롤' 기능을 채택, 하나의 컨트롤러에서 전환 스위치를 사용해 책상과 모니터 선반의 높이를 모두 조절할 수 있는 사용편의성이 돋보인다. 또한 자주 사용하는 높이를 저장해두고(2가지), 한 번의 터치로 책상과 모니터 선반 높이를 동시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M703 컨트롤러의 전환 스위치는 리낙사와의 독점계약을 통해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퍼시스 제품에만 적용된 기능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