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IFF 한입쏙 닭가슴살’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해 퍽퍽하지 않다. 촉촉한 닭가슴살을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잘라 맛있게 양념한 제품으로, 익히기도 먹기도 편리하다. 100g 당 2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IFF 한입쏙 닭가슴살 오리지널 블랙페퍼맛’은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소금과 후추, 파슬리를 더해 향긋한 풍미와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IFF 한입쏙 닭가슴살 스파이시 청양고추맛’은 청양고추 특유의 알싸하면서 중독성 있는 매콤함이 특징이다.
조리법은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닭고기를 겹치지 않게 넣고, 약 12분간 골고루 익히면 된다.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약불에서 10분 정도 익혀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IFF 한입쏙 닭가슴살’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이마트가 12월 13일부터 19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12월 16일부터 22일까지다. ‘IFF 한입쏙 닭가슴살 오리지널 블랙페퍼맛’은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IFF 한입쏙 닭가슴살 스파이시 청양고추맛’은 이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밀리의서재, 배우 김태리 모델로 신규 캠페인 진행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KOSDAQ 418470)는 배우 김태리를 모델로 발탁하고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를 주제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밀리의서재가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을 넘어 ‘독서 라이프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이 담겼다. 2023년 국민독서실태 조사 결과에 따르면 독서량의 많고 적음과 관계없이 대다수 독서가들이 “독서량이 부족하다”고 인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밀리의서재는 이러한 인식과 독서 습관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기 어려운 현실을 반영해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라는 캠페인 메시지로 새로운 독서 라이프를 제안한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TV 광고에는 독서가로 잘 알려진 배우 김태리가 등장한다. 광고는 김태리가 일상 속 다양한 공간에서 종이책, 전자책, 오디오북으로 독서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밀리의서재의 신규 서비스 ‘밀리페어링’을 소개한다. 밀리페어링은 종이책, 전자책, 차량, 오디오북, AI TTS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환경에서 끊임없는 독서 경험을 제공하는 신규 서비스다.
◆올마이투어닷컴 X 제주항공, 인도네시아 노선 이용객에 멤버십 숙소 할인 혜택 제공
이색적인 휴양지로 떠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올마이투어닷컴과 제주항공이 힘을 모았다.
멤버십 기반 글로벌 숙소 원가예약 플랫폼 올마이투어닷컴이 제주항공과 함께 인도네시아 바탐, 발리 2개 국제선 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멤버십 숙소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항공의 인도네시아 바탐 신규 취항을 기념해 여행객들에게 편안하고 합리적인 숙소 선택지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올마이투어닷컴이 보유한 전세계 200만 프리미엄 숙소를 원가에 예약할 수 있는 ‘어썸멤버십’ 구독 서비스의 혜택을 그대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탑승 기간은 내년 2월 28일까지이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동남아 인기 휴양지로 꼽히는 바탐, 발리 항공권을 구매하면 된다. 2개 노선 모두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며 발리 노선은 주 7회, 바탐 노선은 주 4회(수∙목∙토∙일요일) 운항한다. 단, 바탐의 경우 내년 1월부터 주 2회(수∙토) 운항으로 변경되며 자세한 스케줄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노선의 항공권을 구매하면 예약 내역 페이지를 통해 올마이투어닷컴 회원가입 시크릿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올마이투어닷컴의 ‘어썸멤버십’ 유료 구독 회원 등급이 자동으로 부여되며 오는 2월 28일 자정까지 전세계 200만 숙소들을 원가에 예약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이 그대로 제공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