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2K 열풍 이후 어그 부츠가 완전한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매 겨울 시즌마다 퍼 슈즈에 대한 수요가 높다. 올해는 특히 퍼 부츠와 믹스매치한 ‘놈코어(Normal+Core)룩’이 인기를 끌며 숏부츠는 물론 뮬 스타일의 슈즈까지 각광받고 있다. 이에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누오보’와 ‘스테파노로시’는 풍성한 퍼 안감과 높은 활용도가 돋보이는 겨울 신상품을 내놨다.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는 지난 시즌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던 ‘레밍 3(LEMMING 3)’를 리뉴얼 출시했다. 복슬복슬한 보아 퍼를 적용한 블로퍼 스타일의 슈즈로 탈부착이 가능한 힐 스트랩이 특징이다. 뮬 스타일 또는 샌들로도 신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번 리뉴얼로 퍼 스트랩에 스타일리시한 벨벳 스트랩까지 추가된 구성으로 총 3가지 스타일을 연출 가능하다.
ABC마트의 이탈리안 감성 슈즈 브랜드 ‘스테파노로시’는 스웨이드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라보스트 뮬(LABOST MULE)’을 선보였다. 신고 벗기 편한 뮬 스타일의 남성용 슈즈로 단화 같은 디자인으로 어느 스타일링에나 잘 어울린다. 절제된 느낌의 포인트 디자인을 더해 세련미까지 살렸다.
◆TJ미디어, 트로트계 ‘빅3’ 신규 메들리 선보여
연말 콘서트 시즌을 맞아 트로트계 아이돌의 공연이 잇따라 예정인 가운데,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트로트 팬덤을 위한 ‘빅3’ 가수들의 메가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TJ미디어는 업계 최다인 4백여 곡의 메들리를 제공하고 있다. 장윤정, 박구윤, 박현빈 등 실제 트로트 스타들의 육성이 담긴 메들리부터 발라드, 신나게 부를 수 있는 디스코 메들리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자랑하며 특히 중장년층사이 ‘메들리 맛집’으로 통한다.
이러한 명성에 걸맞게 TJ미디어는 매년 새로운 메들리를 출시해 왔다. 이번에는 연말 공연을 앞둔 임영웅, 영탁, 장민호의 히트곡을 엄선해 선보인다. 이 중에서 특히 장민호의 경우 업계 최초 단독 메들리 출시이기에 팬들 사이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규 메들리는 각 가수의 3곡을 모은 육성 메들리로, 육성 가이드가 함께 나오는 곡이다. 노래를 부를 때는 가이드 보컬이 자동으로 사라지고 부르지 않을 때는 보컬이 노래를 대신 불러줘 초입부나 고음 등 자신 없는 부분이 있어도 부담 없이 곡을 즐길 수 있다.
◆노스페이스, ‘제 28회 노스페이스 클라이밍 페스티벌’ 성료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주관한 ‘제 28회 노스페이스 클라이밍 페스티벌’이 14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의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 마련된 특설 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국내 스포츠클라이밍 저변 확대 및 대중화를 위해 동호인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박진감 넘치는 ‘볼더(Boulder)’ 경기가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며 스포츠클라이밍에 대한 대중적 관심을 이끌었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주관한 ‘제 28회 노스페이스 클라이밍 페스티벌’이 지난 14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의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 마련된 특설 경기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국내 스포츠클라이밍 저변 확대와 대중화에 기여하고자 개최된 ‘제 28회 노스페이스 클라이밍 페스티벌’은 ‘전문 선수’가 아닌 ‘동호인’들도 고급 스포츠클라이밍 기술을 두루 습득할 수 있도록 10개의 루트를 로프를 비롯한 안전 장비 없이 오르며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는 ‘볼더(Boulder)’ 종목으로 진행되었고,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장경욱 선수와 박도건 선수가 10개의 루트 중 9개의 루트를 완등하면서 각각 남녀 1위를 차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