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의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으로 올해 4월부터 시작해 최근 누적 참여 건수 700만 건을 돌파했다. 파파존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VVIP회원 50%, VIP회원 45%, 우수회원에게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16일(월) 오전 11시부터 LG유플러스 멤버십 앱과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하며, 발급받은 쿠폰은 파파존스 자사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결제 후 방문 포장 시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피자와 모든 사이즈에 적용되며, 쿠폰 1장 당 피자 1판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기한은 12월 31일까지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파티나 송년회 등 외식 모임이 많은 12월, 기분 좋은 할인 혜택과 함께 여럿이 나누기 좋은 파파존스 파티 사이즈 피자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라며 “내년에도 고객에게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 확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머스트잇, 연말 크리스마스 쇼핑 특가 개최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특히 머스트 해브 아이템(MUST HAVE ITEM)을 24시간 특가, 인기 브랜드 선정, 가격대별 선물 추천으로 큐레이션하여,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경품 혜택을 통해 풍성한 연말을 선사한다.
특히, 매일 새로운 크리스마스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24시간 한정 크리스마스 추천’ 과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선정한 ‘머스트 해브 브랜드(Must Have Brand)를 통해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등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 상품은 물론, 몽클레어 아우터, 톰브라운 니트, 어그, 아크네 머플러, 르메르의 토트백, 셀린느와 보테가베네타의 카드 지갑까지 시즌 베스트 아이템들이 특별 쿠폰가로 제공된다.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가격대별 선물 추천도 포함되어 있다. 10만 원 이하의 실속 있는 상품부터 100만 원 이상 고급 선물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시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머스트잇 회원 전원에게 제공되는 총 15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비롯해, 첫 구매 고객을 위한 25만 원 쿠폰, 그리고 특정 결제 수단을 활용한 추가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토스페이를 통한 결제 시 추가로 5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삼성카드 이용 고객은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스타필드 스탬프 챌린지’ 진행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고 풍성한 캐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물한다.
스타필드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와 함께 내년 1월 15일(수)까지 ‘스타필드 스탬프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월) 밝혔다. 스타필드 코엑스몰·고양·수원에서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타필드를 구경하며 걷는 일상적 경험을 재미있는 리워드 경험으로 전환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고객들은 스타필드 스탬프 챌린지를 통해 쇼핑·예술·전시·문화·엔터테인먼트 등 스타필드 곳곳의 차별화된 콘텐츠들을 새롭게 재발견하며 한 해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각종 캐시 혜택의 재미까지 누릴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캐시워크 앱 내 B2B·B2G 플랫폼 ‘팀워크’에서 스타필드 지점별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참여 버튼을 클릭한 후, 각 지점에 마련된 스탬프 지역을 방문하기만 하면 된다. 스탬프 지역을 방문할 때마다 스탬프를 1개씩, 최대 2개 획득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