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관계자는 "N서울타워에 위치한 프리미엄 다이닝 ‘엔그릴’과 ‘한쿡’에서는 오는 1월 1일 해맞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신년 한정 메뉴도 운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N서울타워 야외광장에 높이 11M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라며 "가상화폐거래소인 빗썸과 함께 준비한 이벤트로, 현장에서 참여 가능한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특별한 새해 맞이를 위한 프로모션으로는 ‘위시 포스트(Wish Post)’ 패키지와 럭키 박스를 준비했다. 위시 포스트 패키지에는 ‘소망 우체통’에 넣을 수 있는 소망 엽서와 전망대 입장권 및 캡슐 코인이 포함돼 있으며, 현장 및 네이버에서 구입 가능하다. 소망 엽서에 신년 다짐과 계획을 적어 광장 안에 비치된 소망 우체통에 넣으면 내년 2월 말 이후 받아볼 수 있다. 소망 엽서에 동봉된 캡슐 코인을 통해 영화 관람권, 전망대 입장권, 식사권, N서울타워 굿즈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신년 엽서와 N서울타워의 대표 굿즈들로 구성된 럭키 박스도 현장에서 판매한다. 모나미펜, 자물쇠, 스노우볼 등 N서울타워의 스테디 셀러 중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12월 20일부터 서울시와 함께 서울시 마스코트인 ‘해치’, 장수와 행운의 의미를 지닌 ‘학’을 소재로 포토존을 운영한다. 소원을 적은 종이를 학 모양으로 접고, 이를 전시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