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미트 피자'는 6가지 프리미엄 미트 토핑으로 빈틈없이 꽉 채운 압도적인 비주얼과 맛을 놀라운 가격에 제공하는 ‘갓심비’ 시그니처 메뉴다. 스테이크, 불고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4가지 스타일의 피자를 한 판에 담아 다양한 맛과 재미를 선사한다.
‘WOW미트 피자’는 ▲숯불 직화스테이크, ▲프리미엄 불고기, ▲치즈멜팅버거패티, ▲오리지널 페퍼로니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다양한 고기 맛을 취향에 따라 즐기는 브랜드 최초의 콰트로 스타일 피자다. 겨울 시즌 선호도가 높은 ‘미트’ 토핑으로 꽉 채운 프리미엄 피자를 1만원 대(M 사이즈 기준18,900원, L 22,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외식 물가 상승으로 가심비 있는 메뉴들이 주목을 끄는 가운데, 피자 한 판으로도 4가지 메뉴를 즐기는 만족감을 제공해, 연말연시 각종 모임에서 모두가 취향껏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홈파티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맘스피자는 오랜 외식 사업 노하우와 가성비 DNA, 품질 관리 철학을 고스란히 이어받은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다.
◆타이거® 맥주,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국제 맥주 파트너십 체결하며 축구 파트너십 확대
타이거® 맥주가 토트넘 홋스퍼 축구 클럽의 공식 국제 맥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대담함과 진보를 추구하는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 10월 발표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스폰서십에 이어 두 번째로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명문 클럽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다. 이로써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를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맥주 브랜드인 타이거® 맥주는 아시아를 비롯한 전 세계 팬들이 자신이 사랑하는 클럽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니콘, 플래그십 미러리스 ‘Z9’ 펌웨어 5.10 버전 공개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Z9 전용 펌웨어 5.10 버전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3월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는 무엇보다 전문가 수준의 영상 촬영에 필요한 기능이 강화됐다. 먼저, 새롭게 추가된 ‘셔터모드’는 동영상 촬영 시 셔터 각도를 5.6°에서 360° 사이의 15단계 중 하나로 설정할 수 있다. 사용자는 이를 통해 프레임 속도를 조정할 때마다 매번 셔터 스피드 값을 설정할 필요가 없으며 항상 원하는 프레임 속도에서 최적의 블러 효과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영상 촬영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디스플레이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더해졌다. 제브라 패턴(zebra pattern) 디스플레이의 색상 변경은 물론, 히스토그램이나 웨이브폼 모니터(waveform monitor) 등 밝기 정보를 나타내는 디스플레이의 크기나 투명도, 표시 위치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대비 장면 촬영 시에도 적절한 노출을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