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관계자는 "1020세대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먼작귀’는 일본 유명 작가 ‘나가노’의 만화 중 하나로, 그 중 인기 캐릭터인 ‘치이카와’, ‘가르마’ 그리고 ‘토끼’ 친구들을 이디야커피 만의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콜라보 음료 3종은 겨울철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로 기획됐다. ‘치이카와’의 ▲생딸기 포멜로 티펀치는 딸기, 포멜로와 복숭아, 레몬의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블렌딩티로 사랑스러운 치이카와의 분홍을 표현했다. ‘가르마’의 ▲생딸기 크런치 쉐이크는 쉐이크 특유의 부드러운 밀키함과 딸기 과육의 풍미,쿠키 분태의 바삭한 식감이 잘 어우러져 있다. ‘토끼’의 ▲딸기 망고 라떼는 달달한 망고 베이스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딸기를 더하고 나타드코코의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밀크 베버리지로 귀여운 토끼를 닮은 예쁜 노란색을 표현했다.
신제품과 함께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귀엽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굿즈도 선보인다. ▲랜덤 워터볼 키링 ▲인형 파우치 ▲머그&머들러SET ▲쿠션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랜덤 워터볼 키링’은 반짝반짝 글리터가 포함되어 흔드는 재미와 함께 총 6가지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수집하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인형 파우치’는 ‘치이카와’, ‘가르마’, ‘토끼’의 얼굴을 형상화한 2단 파우치로 제작됐다. ‘머그&머들러SET’는 ‘먼작귀’ 친구들을 모두 담아내었으며, ‘쿠션’은 콜라보 음료와 연계되어 생딸기와 함께 그려진 전용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랜덤 워터볼 키링’은 총 6종으로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제조 음료 포함 5,000원 이상 구매 시 4,5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인형 파우치’는 총 3종으로 8,000원 이상 구매 시 7,900원, ‘머그&머들러SET’는 8,000원 이상 구매 시 9,900원, 마지막으로 ‘쿠션’은 총 3종으로 8,000원 이상 구매 시 10,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SNS와 이디야 멤버스 APP을 통해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서 여행상품권과 먼작귀 콜라보 음료3종 교환권 및 할인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