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넛츠는 인테이크가 견과류를 더 가치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연구하는 프리미엄 견과 전문 브랜드로, 국내 최초로 견과류 1일 권장 섭취량 1온스 개념을 도입한 브랜드다. 아몬드, 캐슈넛, 호두 등 신선한 견과류로 구성돼 프리미엄 견과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넛츠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닥터넛츠 데일리 견과’는 2012년 첫 출시 후, 지난 3월 기준 누적 판매 3,500만봉을 돌파하며 꾸준히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다. 인테이크는 건강에 즐거움까지 함께 챙기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소비 열풍으로 견과류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다양한 메뉴군에서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드링크류로 제품 라인을 확장했다.
이번 ‘닥터넛츠 데일리 견과 드링크’는 아몬드, 호두, 캐슈넛, 브라질넛, 피칸의 프리미엄 견과 5종을 블렌딩한 견과 드링크로 부드럽게 마시면서 영양 가득한 한끼를 대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프리미엄 견과류를 블렌딩해 한층 더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선사할 뿐 아니라, 1일 섭취 기준의 40%에 해당하는 칼슘 28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제로트랜스지방과 제로콜레스테롤에 100% 식물성으로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또한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개발된 깔끔한 멸균팩으로 실온보관이 가능하며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코니바이에린, 코니 듀얼 서포트 힙시트 ‘굿 디자인 어워드 2024’ 수상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대표 임이랑)은 ‘코니 듀얼 서포트 힙시트’의 디자인, 사용성 등을 인정 받아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굿 디자인 어워드 2024’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1957년 일본에서 제정돼 일본산업디자인진흥회 주관으로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및 ‘레드닷’, 미국의 ‘IED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일본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다. 제품의 디자인, 사용성, 혁신성 등을 종합 평가하는 것이 특징이며, 수상작에는 ‘지마크(G-mark)’가 부여된다.
코니 듀얼 서포트 힙시트는 유아용품 및 액세서리와 아기 힙시트 캐리어 부문에서 굿 디자인 어워드 2024를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지난 3월 출시된 코니 듀얼 서포트 힙시트는 혁신적인 듀얼 패드로, 부모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인 독보적인 힙시트 제품으로 평가됐다. 등 패드와 엉덩이 패드 이중 구조로 아기를 안전하게 안을 수 있으면서도, 간편한 휴대성 및 넓게 펼쳐져 무게를 분산하는 어깨끈 등 세심한 디테일이 고려된 제품으로 인정 받았다. 또한 오유경 스튜디오와 협업해 심플하지만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아기띠로 평가 받은 바 있다.
힙시트 뿐 아니라 ‘코니아기띠’ 역시 2017년 첫 출시 이후 지속적인 혁신을 거듭하며 매년 다양한 수상을 통해 탁월함을 인정 받고 있다. 간결한 디자인과 실용성, 편의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우수한 품질로 슬링 아기띠 제품 가운데 세계 최초로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받았으며, 연이어 2021년 iF 어워드, 2022년 굿 디자인 어워드, 2023년 iF 디자인 어워드 등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올해 미국에서 예비 부모에게 가장 영향력 높고 신뢰 있는 유아용품 플랫폼 베이비리스트(Babylist)가 선정한 ‘가장 쉬운 아기띠(Easiest Baby Wrap)’으로 선정됐다.
◆네추럴라이즈, ‘컬리푸드페스타 2024’ 참여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참여해 브랜드 소개 및 다채로운 경품 혜택을 선보인다.
‘컬리푸드페스타’는 컬리가 제안하는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푸드 행사로, 내일(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1층에서 열린다. 올해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슬로건 아래, 128개 파트너사, 230여 개 F&B 브랜드가 맛으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빌리지를 선보인다.
네추럴라이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헬시 홀리데이(Healthy Holiday)’ 콘셉트로 꾸민 부스를 준비해 자사 인기 제품과 더불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의 콜라보 제품 및 내년 출시를 앞둔 신규 브랜드 ‘데일리’ 제품을 소개한다.
현장에서는 네추럴라이즈의 베스트 셀러인 젤리형 비타민 ‘꾸미’ 5종과 알로에 젤리스틱, 노티드 콜라보 제품 3종 등 총 9종류의 제품 무료 시식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네추럴라이즈는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풍성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30개 칸으로 구성된 2.5M 높이의 초대형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에서는 경품으로 네추럴라이즈 및 노티드의 다양한 제품을 본품으로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