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지점별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뱀 일러스트를 활용한 디자인의 △2025 대림미술관&디뮤지엄 다이어리 1개, 글래드 마스킹 테이프 2종&글래드 스티커로 구성된 △글래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아이템 1세트가 제공된다.
특히, 다이어리는 일러스트레이터 기영진 작가의 12지 동물 중에서 ‘뱀' 드로잉을 패턴화로 접목시켜 패브릭 원단에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레고그룹, ‘마리오 카트™’·’동물의 숲™’ 신제품 9종 공개
레고그룹(LEGO Group)이 닌텐도와 협업한 ‘레고 슈퍼 마리오™’ 및 ‘레고 동물의 숲™’ 시리즈의 2025년 신제품 9종을 공개했다.
먼저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 최초로 인기 게임 ‘마리오 카트™’를 테마로 한 신제품 6종을 선보인다. 실제 게임처럼 카트에서 등껍질을 발사하고 각종 아이템과 장애물을 활용해 나만의 트랙을 만들어보며 현실에서 실감나는 마리오 카트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가장 많은 브릭으로 구성된 ‘베이비피치와 그랑프리 세트(72036)’는 출발선과 카트 3대, 캐릭터 4종을 제공한다. 레이싱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베이비마리오 대 베이비루이지(72034)’, 인기 캐릭터 키노피오가 포함된 ‘키노피오의 차고(72035)’와 ‘스탠더드카트(72032)’, 재미난 카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요시바이크(72031)’와 ’동키콩과 DK 점보(72033)’도 함께 출시된다.
별도로 판매되는 레고 마리오, 루이지, 피치공주 인터랙티브 피겨를 활용하면 디지털 기능을 통해 더욱 풍부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액션 태그’가 부착된 카트 운전석에 인터랙티브 피겨를 앉히면 피겨의 스크린과 스피커에서 경주 시작, 경적, 드리프트 등을 의미하는 게임 속 시청각 효과가 재생된다. 레고 슈퍼 마리오 앱과 연동하면 코인을 얻고 경주 점수도 기록할 수 있다.
◆로얄캐닌코리아, 한국무역협회표창 ‘수출 유공자상’ 수상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17일 전주 그랜드힐스턴 호텔에서 진행된 제27회 전라북도 수출 및 투자 유공인의 날 행사에서 ‘수출 유공자상’을 수상했다.
한국무역협회 전북지역본부가 주최하는 ‘전라북도 수출 및 투자 유공인의 날’ 행사는 도내 수출 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들의 성과를 축하하고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로, 로얄캐닌코리아는 K-펫푸드 수출을 견인하며 도내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로얄캐닌 김제공장은 2018년 설립 이래로 펫푸드 업계 최고 수준의 생산 기술과 독보적인 품질 및 식품 안전 시스템을 기반으로 매해 수출 실적의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2022년에는 반려동물 사료 업계 최초의 ‘1억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으며, 지난해에는 도내 수출 기여도가 가장 높은 기업에게 수여되는 ‘수출 최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로얄캐닌은 올해부터 2027년까지 약 2,500억 원을 투자해 생산량을 두 배로 늘리는 대규모 증설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신규 인력 채용, 물류 인프라 등 지역사회 기여를 강화하는 한편, 지속적인 수출 확대를 통해 아시아태평양 펫푸드 생산의 중심지로 자리매김 한다는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