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세탁세제 시장에서의 캡슐세제 세그먼트가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지난 8월 기존 판매해오던 캡슐세제에서 기능성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 '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 라벤더향'을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해당 제품은 소비자에게 빠르게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매출은 이전달 대비 약 170% 매출이 증가하는 등 순항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캡슐 세제 캠페인은 '던져 보라, 보라 캡슐'이라는 슬로건으로 추가적인 인지도 강화와 매출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라며 "먼저, 라벤더향과 보라색 컬러를 연관시켜 '보라 캡슐'이라는 간단한 워딩을 활용하여 다양한 릴스 및 광고 소재를 제작하여 소비자에게 노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보라 캡슐은 생활공작소 캡슐세제' 라는 것을 소비자에게 각인시키며 제품의 인지도를 더욱 높여 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