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랍스터 특수에 해당하는 연말 시즌을 목표로 한다. CJ프레시웨이가 지난해 12월 유통한 랍스터 판매량은 월 평균치 대비 4배 수준을 기록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랍스터테일은 캐나다 현지에서 직접 공수했다"라며 "우수한 소싱 역량과 안정적 물류 시스템에 기반해 상품의 품질과 신선도를 극대화했고, 지난 9월 발 빠르게 판매 물량을 확보한 덕분에 가격 경쟁력도 갖췄다"라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가 최근 3년간 유통한 랍스터는 약 200억 원 규모에 달한다. 관련 매출은 연평균 23%씩 꾸준히 늘었다. 주력 유통 경로는 학교 급식장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