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 씨어터’는 국내 최초로 실제 예매 방식을 적용한 독창적인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예매하기’를 클릭해 원하는 좌석을 선택한 뒤,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120초 분량의 아웃백 겨울 캠페인 TVC 영상을 시청하면 예매 성공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예매 성공 고객에게는 좌석 등급에 따라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 카드가 증정된다. ▲VIP석(5명) 20만 원 ▲R석(15명) 10만 원 ▲S석(25명) 5만 원 ▲A석(100명) 3만 원 ▲B석(300명) 1만 원 기프트 카드가 제공되며, 총 445석이 모두 매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전 좌석 매진으로 인해 예매에 실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감사의 의미로 아웃백 '시그니처 핫 초콜릿'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예매 성공한 고객 중 무작위로 총 100명을 선정해 아웃백과 하겐다즈가 협업한 ‘웜 홀리데이 위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물하는 행운의 좌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지정된 아웃백 매장(용산아이파크몰점, 강남점, 노원점, 센트럴시티점, 목동점)에서 케이크를 수령할 수 있다.
’아웃백 씨어터’ 티켓팅은 23일(월) 오후 2시에 오픈되며,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및 카카오톡 아웃백 채널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