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유럽의 숨겨진 보석으로 불리는 체코의 겨울은 동화 속 장면처럼 아름답다. 겨울 내내 이어지는 크리스마스 마켓과 고풍스러운 성들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하며, 거리는 조명으로 반짝인다"라며 "특히 체코의 도시들은 멋진 야경을 자랑한다. 프라하의 구시가지와 성 비투스 대성당은 야경 명소로도 꼽힌다"라고 전했다.
이어 "체코의 소도시 여행도 특별한 매력을 선사한다"라며 "체스키 크룸로프, 플젠, 올로모우츠와 같은 소도시들은 프라하에서 1~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다녀올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 곳에서는 체스키 크룸로프 성, 플젠 맥주 박물관, 올로모우츠 바로크 분수 등 독특한 역사와 문화적 매력을 가진 관광지들이 펼쳐진다.
내년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인터파크 투어와 체코관광청은 체코 숙소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최대 25만 원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1박 숙소 요금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코 숙소 예약 후 프로모션 페이지 내 예약번호와 기대평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박 숙박 요금(최대 50만 원)을 돌려준다.
또한 대한항공 인천↔프라하 왕복 항공권, 루프트한자 인천↔뮌헨↔프라하 경유 항공권, 폴란드항공 인천↔바르샤바↔프라하 경유 항공권을 최저가에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