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콘타이(KON Thai) 제주 브런치 세트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5객실 대상으로 △베이커리 카페 ‘메종 드 쁘띠푸르(Maison de Petit Four)’ 커피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브런치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태국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A, B 세트로 구성됐다. 세트는 파파야 샐러드 ‘쏨땀(Som Tam)’, 소시지, 음료(오렌지 주스) 1잔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A세트는 쌀국수 면과 라이스 중 선택이 가능한 △미니 완탕이 제공되며 B세트는 돼지고기, 삼겹살, 새우&오징어, 칠리 가라아게 중 선택할 수 있는 △미니 덮밥이 제공된다.
콘타이 제주점은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로비에 위치해 있으며, 브런치 이용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다. 패키지 가격은 16만원(세금 포함)부터다.
한편, 콘타이(KON Thai)는 태국 이산지방 요리를 중심으로 타이 전통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태국 요리 전문점으로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로비에 입점한 ‘콘타이 제주점’은 제주 지역 내 최초의 콘타이 지점이다.
◆스킨1004, 美 코스트코 400개 매장 입점
스킨1004(스킨천사)가 내년 1월 미국 최대 규모 유통업체 ‘코스트코(Costco)’ 온·오프라인에 대표 제품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을 대규모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은 고순도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주요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에서 상위 랭킹을 차지하며 품질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입점은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의 일환으로, 미국 전체 코스트코 매장 중 75%가량인 400개에 동시 진행한다. 이는 미국 현지의 브랜드 인지도와 성장 가능성을 토대로 이뤄진 성과다. 스킨1004는 내년 3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수딩크림 SET’의 추가 런칭을 확정 지었으며, 미국 이외 캐나다 75개 매장에는 앰플과 수딩크림 두 개의 제품을 동시 입점한다. 또한 내년 초에는 미국 대형 유통체인인 ‘타겟(Target)’ 1600여 개 매장에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한편, 스킨1004는 지난 7월 ‘울타뷰티(ULTA)’ 대규모 입점 이후 북미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로컬 뷰티 전문 스토어에 이은 코스트코, 타겟 입점으로 현지 최대 유통 채널에 기반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향후에는 유럽, 호주 등까지 글로벌 리테일 네트워크를 확장해 브랜드 접근성을 제고할 계획이다.
◆교보문고 X MBC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MBC 14F 유튜브 콘텐츠 책책책 특집 제작
최근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계기로 한국 문학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높아지면서, 과거 MBC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프로그램을 통해 온 국민이 함께 독서에 열광하던 시절을 그리워하는 독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교보문고와 MBC 14F 유튜브 제작진이 만나 책책책 특집 유튜브 콘텐츠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2024년 12월 26일(목) 부터 1월 19일(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독자들은 신년 독서 붐을 기원하는 ‘독서 붐 기원단 되기’이벤트와 교보문고 광화문점 서가에서 원하는 만큼 책을 뽑아 갈 수 있는 유튜브 콘텐츠 참가 신청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독서 붐 기원단 되기’ 이벤트는 교보문고 캠페인 페이지에서 ‘다독탑 쌓고 선물 받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의 고객에게 ‘이래도 안 읽으실 겁니까?’ 세트를 증정한다. 세트는 독서 생활을 도와줄 다양한 독서용품(파란마음 북커버, 어슴프레 북라이트, 밤의 휴식 펜마크)과 전자책 사용자를 위한 sam 무제한 3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30명 중에서 행운의 3명에게는 이북 리더기와 파우치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두 번째 ‘책책책 유튜브 콘텐츠 출연 참가 신청’ 이벤트는 교보문고 앱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신청서에는 간단한 자기소개와 추억의 책 한 권을 선정해 그 책과 얽힌 이야기를 적어 넣으면 된다. 응모자 중 3명을 선정해 MBC 14F 유튜브 채널의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특집 콘텐츠에 직접 출연할 기회를 주고, 교보문고 광화문점 서가에서 원하는 만큼 책을 뽑아갈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해당 영상은 MBC 14F 유튜브 콘텐츠 채널에서 2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추가로 30명을 선정해 ‘NEW 책책책 선정도서 꾸러미’를 증정하고,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분께는 바로 사용 가능한 e교환권 1,000원을 지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