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스프리가 청정 자연 제주에서 자란 썬골드키위로 건강한 미식 문화를 제안하는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 Fresh' 캠페인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는 키위의 색다른 매력을 알리기 위해 제스프리 키위로 새롭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이를 통해 작년부터 키위의 다양한 변신을 공개한 제스프리가 세 번째 캠페인을 맞아 특별한 변화를 시도한다. 기존에 디저트를 중심으로 선보였던 키위 메뉴를 넘어, 'Fresh'라는 부제를 더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를 제안하며 새로운 식습관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 겨울에는 ‘부토’와 '베지 스튜디오' 두 곳과 협업한다. 각 매장에서는 제스프리 제주 썬골드키위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메뉴 총 6종을 준비했다.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임희원 셰프의 모던 한식바 ‘부토’에서는 ▲썬골드키위로 재탄생한 시그니처 메뉴 베지테리언 사시미 ▲기름진 방어와 상큼한 썬골드키위의 조화를 이루는 방어 크루도 ▲키위로 연육한 갈비에 가지, 썬골드키위 드레싱을 활용한 소갈비 토스트 등 3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미쉐린 빕구르망에 선정된 ‘베이스이즈나이스’ 장진아 대표의 채소 친화 식공간 '베지 스튜디오'에는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줄 겨울철 특별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통귀리밥, 겨울 제철 뿌리채소에 썬골드키위 특제소스를 얹은 윈터 에디션 제주 썬골드키위 채소밥 ▲썬골드키위 특제소스와 함께 구운 부드러운 반숙란 브륄레 ▲시나몬, 생강 등 향신료를 따뜻하게 우려낸 썬골드키위 뱅쇼를 포함한 3종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인증샷과 베스트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장에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주문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제스프리 친환경 수저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블로그에 베스트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30만 원권 ▲네이버페이 10만 원권 ▲제스프리 제주 썬골드키위 29개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할리스, ‘라인프렌즈 미니니’ 협업 딸기 시즌 메뉴 출시
할리스가 IPX(구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협업한 딸기 시즌 메뉴 2종을 오는 3일 출시한다.
할리스는 지난해 11월부터 조그만 외모에 반전 매력을 가져 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협업을 진행, 다양한 MD를 선보인 바 있다. ‘미니니 에디션 MD’가 뛰어난 퀄리티와 아기자기한 매력으로 연이은 완판 행진을 기록한 데 이어, 이번에는 사랑스러운 미니니(minini) 캐릭터들이 ‘딸기 맛집’ 할리스와 만나 딸기 요정으로 변신했다는 컨셉을 바탕으로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할리스 미니니 협업 딸기 메뉴는 각양각색의 재료가 한 데 어우러지며 먹는 재미를 선사하는 ‘미니니♥딸기 요거트 할리치노’와 하얀 눈밭을 닮은 돔케이크 위 딸기 요정 레니니(lenini)가 내려앉은 ‘미니니♥딸기 요거트 돔케이크’로 구성됐다. 딸기와 요거트의 상큼달콤한 조화가 돋보이는 이번 시즌 메뉴와 함께, 미니니(minini)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 슬리브도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먼저, ‘미니니♥딸기 요거트 할리치노’는 미니니(minini)를 닮아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메뉴다. 핑크빛의 딸기 요거트 할리치노에 빨간 하트펄과 그래놀라를 더해 씹는 식감을 더하고, 겨울에 가장 맛있는 설향 딸기를 듬뿍 올려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포크로 생딸기와 그래놀라를 떠먹은 뒤 딸기 요거트와 하트펄을 맛보며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미니니♥딸기 요거트 돔케이크’는 눈 내린 겨울 설산처럼 하얀 요거트 돔에 신선한 생딸기를 포인트로 얹어 상큼달콤한 맛을 극대화한 메뉴다. 귀여운 딸기 요정 레니니(lenini)가 케이크 위에 내려앉아 아기자기한 매력까지 더했다. 부드러운 요거트 돔 속 딸기 콩포트가 맛의 균형을 잡아주고, 다른 딸기 음료 혹은 커피와 조합해도 매력적인 맛을 선사한다.
◆세정그룹 박순호 회장, “2025년은 사업 포트폴리오 대혁신의 해”
세정그룹 박순호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2025년은 세정그룹 사업 포트폴리오 대혁신의 해가 될 것”이라고 2일 선언했다.
박 회장은 창립 50주년이었던 지난해가 ‘100년 기업을 향한 첫걸음을 내디딘 한 해’였다면, 올해는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과 디지털 전환 가속화 등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해 세정그룹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를 위해 박 회장은 그룹의 3가지 주요 전략을 제시했다. ▲첫 번째, 브랜드의 고유한 경험과 가치 재정립 ▲두 번째, 브랜드 신선도 관리를 위한 아이템 구성 변화와 재고 회전율 관리 ▲세 번째, AI 등 신기술을 접목시킨 창의적 사고 강화와 고부가가치 활동 중심의 일하는 방식 혁신을 주문했다.
이러한 전략을 기반으로 ‘책임 경영’을 통해 신속한 사업 전개와 전문성 강화에 주력하면서 신기술 접목으로 사업 가치를 향상시키는 ‘DT(Digital Transformation) 경영’을 추진할 것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그룹 사업 부문별 동반 성장과 지속 성장을 위한 기반 마련도 이어가야 함을 당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 Fresh’ 실시 外
기사입력:2025-01-02 13:15:4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45.08 | ▲6.03 |
코스닥 | 743.35 | ▼6.24 |
코스피200 | 336.66 | 0.0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006,000 | ▼516,000 |
비트코인캐시 | 498,000 | ▼4,500 |
비트코인골드 | 10,150 | ▲405 |
이더리움 | 3,933,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600 | ▼250 |
리플 | 3,629 | ▼21 |
이오스 | 942 | ▼7 |
퀀텀 | 4,758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051,000 | ▼654,000 |
이더리움 | 3,938,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590 | ▼300 |
메탈 | 1,392 | ▼13 |
리스크 | 1,089 | ▼13 |
리플 | 3,630 | ▼24 |
에이다 | 1,153 | ▼7 |
스팀 | 260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110,000 | ▼610,000 |
비트코인캐시 | 501,500 | ▲2,200 |
비트코인골드 | 8,100 | ▼50 |
이더리움 | 3,936,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670 | ▼40 |
리플 | 3,626 | ▼25 |
퀀텀 | 4,742 | ▼24 |
이오타 | 356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