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은 면역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의 지난해 4분기 매출이 직전 분기 대비 약 2배 가량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겨울철 독감 확산세가 2016년 이래 최대 규모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급증한 결과다. 독감을 비롯한 호흡기 질환이 전국적으로 유행하면서 호흡기 건강을 비롯한 면역력 증진을 위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23년 9월 출시된 뉴온의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에키네시아추출물로 만든 8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1포로 쉽고 간편하게 면역력을 챙길 수 있어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하며 뉴온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핵심 성분인 에키네시아추출물의 호흡기 감염 바이러스 억제 효능에 대한 논문이 국제학술지 Preventive Nutrition and Food Vol. 29 No. 3에 게재돼 과학적 신뢰를 더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뉴온은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겨울철을 맞아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를 리뉴얼해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기존 플라스틱 병 형태에서 액상 스틱형 패키지로 변경해 섭취 및 휴대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기존 25ml 용량을 18ml로 농축해 적은 섭취 용량으로도 주 기능성분의 일일섭취량을 100% 충족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리뉴얼 제품은 1월 첫째주부터 홈쇼핑을 비롯해 뉴온 자사몰 및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 이색 브릭 눈놀이장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 개장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겨울방학을 맞아 레고 시티 구역 내 인기 직업 체험형 놀이기구 ‘파이어 아카데미’를 겨울철 눈놀이장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Holiday Snow Play)’로 새롭게 개장했다고 9일 밝혔다.
레고 시티 구역 내 인기 놀이기구 중 하나인 ‘파이어 아카데미’는 소방차를 직접 운전 후 화재 현장에 도착해서 불을 진화하는 직업 체험형 놀이기구다. 레고랜드는 겨울방학을 맞아 해당 놀이기구 구역을 인공눈 제조기로 이용하여 약 100평 규모의 눈놀이장으로 탈바꿈하고, 온 가족이 눈 놀이터, 대형 LEGO 소프트 브릭 및 눈썰매 등을 이용한 스노우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가족과 함께 눈놀이를 마친 뒤에는 눈놀이장 바로 옆에 위치한 레고 시티 레스토랑에서는 버섯 크림 스프, 어묵, 핫바, 소시지, 커피 등을 맛볼 수 있으며, 레고 시티 광장에서는 북유럽 산타 마을 분위기의 산타 하우스에서 멋진 인생 사진도 촬영하여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 눈놀이장은 레고랜드 파크 영업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별도의 추가 금액 없이 입장 가능하다.
◆이탈리안 쥬얼리 하우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부티크 오픈
9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층에 “이탈리안 쥬얼리 하우스”를 오픈한다. 금세공과 파인 쥬얼리로 유서가 깊은 이탈리아에 뿌리를 둔 네 개의 브랜드 포페 (FOPE), 마르코 비체고 (Marco Bicego), 세라피노 콘솔리 (Serafino Consoli) 그리고 안나마리아 카밀리 (Annamaria Cammilli) 이다. 각 브랜드는 이탈리안 파인 쥬얼리의 전통 깊은 금세공 및 혁신적인 기술에 대해 독창적인 접근을 하여, 파인 쥬얼리의 새로운 매력을 한 층 돋보이게 한다. 이탈리안 쥬얼리 하우스에서 이 네 개의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클래식한 우아함과 이탈리아의 감성을 느껴 볼 수 있다.
일상의 럭셔리를 위한 파인 쥬얼리를 선보이는 포페 (FOPE)는 브랜드의 링, 브레이슬릿, 네크리스 등 여러 제품을 조합하고 레이어링 하여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기존의 패션이나 성별, 시대의 한계를 뛰어넘는 유니섹스 컨셉을 지향한다. 포페를 대표하는 컬렉션인 Eka (에카), Prima (프리마), Panorama (파노라마), Essential (에센셜), Aria (아리아), Luna (루나), Soul (소울), VENDÔME (방돔) 라인 등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 카테고리에 사용되는 플렉스잇 (Flex’it) 기술은 특허를 받은 포페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다른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18캐럿 골드로만 신축성 있는 메쉬를 제작하는 유일 무이한 테크닉을 보여준다. 이는 메쉬 직조 디자인에 미세한 18캐럿 골드 스프링을 통합하는 특허받은 플렉스잇 시스템으로 우아하면서도 아이코닉한 유연성,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러운 착용감을 부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작년 9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과 현대백화점 본점 그리고 갤러리아 본점에서 성공적인 국내 첫 런칭을 마쳤으며, 이어 네 번째 부티크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오픈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뉴온, 독감 유행에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 매출 2배 증가 外
기사입력:2025-01-09 15:19:1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97.40 | ▲7.84 |
코스닥 | 718.04 | ▲9.83 |
코스피200 | 330.74 | ▲0.4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963,000 | ▼85,000 |
비트코인캐시 | 650,000 | ▼500 |
비트코인골드 | 17,610 | ▼90 |
이더리움 | 4,777,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7,600 | ▲40 |
리플 | 3,843 | ▲3 |
이오스 | 1,177 | ▲4 |
퀀텀 | 4,734 | ▲2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011,000 | ▼124,000 |
이더리움 | 4,778,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7,610 | ▲40 |
메탈 | 1,960 | ▲27 |
리스크 | 1,547 | ▲29 |
리플 | 3,847 | ▲5 |
에이다 | 1,466 | ▲10 |
스팀 | 39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980,000 | ▼150,000 |
비트코인캐시 | 649,500 | ▼2,000 |
비트코인골드 | 17,600 | ▼200 |
이더리움 | 4,778,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7,630 | ▲120 |
리플 | 3,847 | ▲6 |
퀀텀 | 4,738 | ▲6 |
이오타 | 515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