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욕실 전문기업 노비타가 1996년부터 이어온 물길에 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샤워 라인을 론칭 한다고 밝혔다. 비데 시장에서 앞선 기술과 발 빠른 트렌드 파악으로 시장을 선도했던 노비타가 이제 샤워기 시장에도 새롭게 도전장을 내밀며 고객들에게 ‘일상을 리프레시’ 하는 즐거운 샤워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노비타 신제품 샤워 라인은 샤워헤드를 중심으로 출시됐으며, 넓은 분사 범위로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풍부한 물줄기와 스파를 받는 듯한 다양한 수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몬스터 샤워헤드 ▲슬라이드 샤워헤드 ▲마사지 샤워헤드 ▲와이드플러스 샤워헤드 ▲클린 샤워헤드 ▲와이드 샤워헤드 ▲미스트 샤워헤드 총 7종과 ▲메탈샤워호스 ▲PVC샤워호스까지 샤워호스 2종을 준비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노비타 샤워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수류의 선택이다. 이러한 샤워에 대한 노비타의 생각을 가장 집중적으로 담은 제품은 몬스터 샤워헤드와 슬라이드 샤워헤드다. 몬스터 샤워헤드는 소비자가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수류를 통해 기분에 따라 특별한 샤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름처럼 샤워헤드의 분사 범위가 넓어 풍부한 물줄기가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으로 ▲레인 스프레이 ▲몬스터 스프레이 ▲미스트 스프레이 ▲마사지 스프레이 총 4가지 수류를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슬라이드 샤워헤드는 슬라이드 방식으로 부드럽게 수류를 조절해 매일 다르게 나만의 맞춤 샤워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슬라이드를 위·아래로 움직여 ▲레인 스프레이 ▲미스트 스프레이 ▲마사지 스프레이 총 3가지의 수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노비타는 샤워로 일상을 리프레시 하기 위해 샤워기의 기능은 물론, 샤워기 자체의 청결한 관리에 디자인도 놓치지 않았다. 노비타 샤워헤드는 다양한 수류를 제공하는 동시에 물이 분사되는 핵심 부위인 살수판에 실리콘 노즐을 적용해 위생적이면서도 쉽고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단순한 청결을 위한 수단을 넘어 일상을 가꾸는 공간으로의 욕실을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노비타 샤워헤드는 쿠팡을 통해 가장 먼저 선보인다. 먼저 몬스터 샤워헤드를 오늘(13일)부터 20% 할인된 가격에 사전 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후 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판매할 예정이다.
◆클룩, 한진관광과 MOU 체결…’커스텀 패키지 여행’ 선보인다
클룩(Klook)이 한진관광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커스텀 패키지 여행 상품 개발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커스텀 패키지 여행’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는 고객들이 한진관광의 에어텔(항공+호텔) 패키지에 클룩의 액티비티∙투어 상품을 자유롭게 큐레이션해 직접 여행 일정을 짤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다.
클룩과 한진관광은 양사의 디지털 인프라를 바탕으로 API를 연동해, 클룩이 제공하는 50만 개 이상의 여행 상품과 한진관광의 다양한 에어텔 패키지 상품들을 한 곳에서 찾아보고 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커스텀 패키지를 통해 항공과 숙박을 한 번에 예약하는 것은 물론, 자유로운 일정 속 액티비티∙투어까지 함께 살펴보고 예약할 수 있어 각자 취향에 맞는 여행 계획을 손쉽게 세울 수 있도록 돕고,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클룩은 이번 업무협약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월 말까지 한진관광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본, 대만, 미국, 호주, 유럽(이탈리아∙프랑스∙스위스∙스페인) 등 주요 여행지의 클룩 렌터카 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클룩 앱을 신규 설치하는 한진관광 고객 전원에게는 위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클룩 트래블 이심(eSIM) 10GB를 무료로 증정한다.
◆티르티르, ‘FIND YOUR TIRTIR’ 성수 팝업스토어 성료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12월 12일부터 1월 12일까지 MM성수(엠엠성수)에서 진행한 국내 첫 단독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MZ들의 핫플레이스 성수동에서 진행된 티르티르 팝업스토어에는 일 평균 1,000명 이상 방문, 약 한 달간 총 누적 방문 약 4만 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팝업스토어에 입장하기 위해 2시간 이상 대기 줄이 발생하는 등 문전성시를 이루었고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인지도와 ‘Be You, Be Confident’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명확하게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K 뷰티 쿠션 최초 미주 아마존 전체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마스크 핏 레드 쿠션’ 45가지 쉐이드와 ‘마스크 핏 AI 필터 쿠션’,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 등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오픈 전부터 기대를 받았다. 또한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나에게 딱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는 테스트 체험과 한정 굿즈, 미니 틴트, 티르네컷 등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마련되어 방문 고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팝업스토어에 직접 방문한 소비자들은 “쿠션 쉐이드가 45가지나 출시된다는 사실이 놀랍고 티르티르 덕분에 내 피부 톤에 딱 맞는 컬러를 찾았다”, “일반적인 컬러의 베이스 제품들 중에서 나에게 맞는 컬러를 찾기 힘들었는데, 세분화된 컬러와 전문적인 상담 덕분에 내게 딱 맞는 컬러를 찾았다.” “보고 즐길 거리가 다양해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방문만 해도 ‘워터리즘 글로우 멜팅 밤 하트 키링’을 증정하는 알찬 구성의 팝업스토어! 특히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 30가지 컬러 모두 예쁘고 탱글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해서 컬러별로 모으고 싶다” 등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겼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노비타, 신제품 샤워헤드 라인업 7종 론칭 外
기사입력:2025-01-13 09:48:2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09.27 | ▲27.58 |
코스닥 | 730.98 | ▲11.06 |
코스피200 | 332.47 | ▲3.7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3,860,000 | ▲288,000 |
비트코인캐시 | 525,500 | ▲500 |
비트코인골드 | 7,100 | ▲85 |
이더리움 | 4,379,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140 | ▲70 |
리플 | 3,958 | ▼8 |
이오스 | 967 | ▲3 |
퀀텀 | 5,170 | ▼1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3,881,000 | ▲81,000 |
이더리움 | 4,375,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140 | ▲10 |
메탈 | 1,500 | ▲7 |
리스크 | 1,146 | ▲1 |
리플 | 3,956 | ▼11 |
에이다 | 1,204 | ▲3 |
스팀 | 280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3,990,000 | ▲300,000 |
비트코인캐시 | 524,500 | ▲1,500 |
비트코인골드 | 7,100 | ▲200 |
이더리움 | 4,374,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030 | ▼50 |
리플 | 3,960 | ▼3 |
퀀텀 | 5,185 | 0 |
이오타 | 363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