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바닐라코, ‘움베르토 크루즈’와 ‘아이스크림컬러 에디션’ 출시 外

기사입력:2025-01-13 12:42:51
[로이슈 편도욱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팝아트 일러스트레이터 ‘움베르토 크루즈(Humberto Cruz)’와 콜라보한 ‘아이스크림컬러(I Scream Colour) 에디션’을 선보인다.

‘움베르토 크루즈’는 다채로운 색채와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통해 개성 넘치는 팝아트 작품을 선보이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샤넬, 애플뮤직, 케이스티파이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아이스크림컬러(I Scream Colour)’는 그가 예술을 통해 스스로를 표현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다채로운 색채와 재미있고 기발한 제품들로 예술적 메시지를 담아내며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영감을 전달한다.

바닐라코는 아이코닉한 팝아트와 뷰티의 만남을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뷰티 모먼트를 선사하고자 ‘아이스크림컬러 에디션’을 기획했다. 움베르토 작가의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바닐라코의 제품 패키지에 반영해 시각적 즐거움은 물론, 고객들의 일상에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베스트 메이크업 제품에 콜라보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특히 바닐라코를 떠오르게 하는 베이비핑크 컬러에 ‘아이스크림컬러’를 대표하는 컬러풀한 그래픽을 적용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아이스크림컬러 에디션은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쉬어 벨벳 베일 틴트 ▲볼륨 립 플럼퍼 맥시 ▲무드 온 아이 팔레트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은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한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어떤 피부 컨디션에도 균일하고 매끈한 커버력을 자랑한다.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는 바닐라코가 다양한 피부 타입을 고려해 기존 화이트 쿠션의 커버력과 지속력에 촉촉함까지 더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는 곱고 가벼운 파우더 입자가 바르는 즉시 유분기를 71% 감소시키는 동시에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주는 보정 효과를 선사한다. 높은 고객 만족도와 제품 만족도를 달성하며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입소문 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쉬어 벨벳 베일 틴트’는 바르는 순간 편안하고 가볍게 밀착되는 컴포트 벨벳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스머징이 가능해 블러리한 입술 표현에 효과적이다. 구름을 베어 문 듯 가벼운 밀착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입술 굴곡을 섬세하게 감싸주어 오버립 연출에 특히 유용하다.

◆써모스,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 7년 연속 1위

‘써모스’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텀블러 부문 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다. 2025년 퍼스트브랜드 조사에는 총 32만여 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써모스는 텀블러 브랜드 만족도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으며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소비자 조사에서는 텀블러 부문에 대한 고객 기대치와 써모스의 브랜드 만족도 모두 전년보다 높게 나타났다”며 “제품을 선택하고 평가하는 기준이 높아진 가운데 나온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써모스는 전 세계 120개국에서 애용되고 있는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로,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뛰어난 진공단열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들의 요구와 트렌드를 반영해 세분화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텀블러 ▲도시락 ▲홈&오피스 ▲베이비&키즈 ▲야외활동 등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뚜껑과 빨대가 포함돼 컵 또는 텀블러 두 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든 구성품을 식기세척기로 손쉽게 세척할 수 있는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를 출시했다. 이와 함께 텀블러의 생활화를 위해 MZ세대에게 ‘일상 속 루틴의 도구’로서 텀블러를 제안하고 있다.

◆아베카모르 바이 르메르디앙(Avec Amour by Le Méridien) 패키지 론칭

서울 도시의 중심, 명동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전 세계 르메르디앙 브랜드 가치 기반의 시즌 프로그램을 모티브로 로맨틱 무드 가득한 사랑의 계절, “사랑하는 이와 함께” 낭만 가득한 시간을 누릴 수 있는 <아베카모르 바이 르메르디앙(Avec Amour by Le Méridien) 패키지>를 2025년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아베카모르 바이 르메르디앙 패키지>는 불어로 “사랑하는 이와 함께”라는 뜻을 의미하는 것과 같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둘만의 시간에 집중해 보다 가치 있는 여행과 같은 휴식을 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포함사항으로는 미드 센추리 모던 콘셉트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디럭스 킹 또는 디럭스 더블 더블 1박을 비롯해 ▲라팔레트 파리 조식 뷔페 2인 제공,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 내 ▲스파클링 로제 칵테일 & 딸기 쁘띠 플레이트 1세트가 제공되며,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것은 물론 통유리창을 통해 자연 채광을 느낄 수 있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Wi-Fi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특별 선물로 ▲프리미엄 초콜릿 6구 1세트를 스페셜 어메니티로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09.27 ▲27.58
코스닥 730.98 ▲11.06
코스피200 332.47 ▲3.7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3,380,000 ▼74,000
비트코인캐시 523,500 ▲2,000
비트코인골드 7,360 ▲325
이더리움 4,330,000 ▼45,000
이더리움클래식 32,900 ▼180
리플 3,891 ▼51
이오스 954 ▼5
퀀텀 5,100 ▼6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3,513,000 ▼48,000
이더리움 4,340,000 ▼43,000
이더리움클래식 32,880 ▼240
메탈 1,487 ▼9
리스크 1,139 ▼7
리플 3,906 ▼41
에이다 1,190 ▼8
스팀 282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3,330,000 ▼110,000
비트코인캐시 521,000 ▼1,500
비트코인골드 7,500 ▲550
이더리움 4,332,000 ▼47,000
이더리움클래식 32,900 ▼310
리플 3,896 ▼51
퀀텀 5,125 ▼65
이오타 362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