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새해를 맞아 2025 신규 캠페인 영상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를 글로벌에 동시 공개하며, 1월 15일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2025 신규 캠페인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신규 캠페인 영상은 1월 15일 글로벌 소비자에게 동시 공개됐으며, 론칭 행사는 서울과 뉴욕에서만 특별히 열려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서울 현장에는 네스프레소 코리아 박성용 대표,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이 참석하여 새로운 캠페인을 소개하였고, 특별 게스트 셰프 에드워드 리가 네스프레소를 위해 특별히 개발한 커피 페어링 디저트 ‘네스프레소 레이어 케이크’를 시연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행사에서 박성용 대표는 캠페인 영상을 소개하며, 네스프레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그는 네스프레소가 지난 18년 동안 한국 소비자들과 함께하며 깊은 신뢰와 유대감을 형성해 왔음을 강조했다.
박 대표는 “한국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커피를 많이 마시는 나라 중 하나로,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커피는 글로벌 커피 트렌드로 이어지고 있다”며, “한국 시장이 혁신과 성장의 중심지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이는 카페에서 즐기는 높은 퀄리티의 커피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기기 위해 한국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과 습관을 기반으로 한 ‘더블 에스프레소 캠페인’ 등의 마케팅 활동과 지속가능을 위한 꾸준한 노력의 결과라고 밝혔다. 그리고, 네스프레소의 새로운 성장 동력인 버츄오(VERTUO) 시스템이 런칭 후 5년 만에 캡슐 커피 시장에서 No.1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것을 언급하며, 앞으로도 버츄오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낼 것임을 강조했다.
2025년에는 버츄오를 홈카페 대표 브랜드로도 자리매김 시키겠다는 비전을 밝히며, 이를 위한 전략 키워드로 ‘협업’을 제시했다. 박 대표는 커피 포트폴리오 확장, 신규 머신 출시, 판매 채널 확대, 브랜드 앰버서더 등 다양한 측면에서의 협업 계획도 소개했다. 2024년 글로벌 최초로 ‘스타벅스 ® 바이 네스프레소 포 버츄오’를 네스프레소 공식채널에 론칭하고, 이어 블루보틀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블렌드와 커피 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규 캠페인 영상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에는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이 할리우드 스타 조지 클루니를 비롯해 카미유 코탱, 에바 롱고리아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영상은 고급스러운 기차를 배경으로 네스프레소 커피를 진정한 보물로 묘사하며, 잊을 수 없는 맛을 강조하는 유쾌한 커피 추리극 형식으로 제작되었다. 위트와 영화적 요소가 결합된 이 영상은 네스프레소가 제공하는 아이코닉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강조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김고은은 지난 2023년 7월부터 네스프레소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있다. 김고은은 오늘 론칭 행사에 참석해 “네스프레소는 단순히 커피를 넘어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커피에 진심인 브랜드”라며, 브랜드 앰배서더로서의 자부심을 드러냈다.
◆해외 오더 메이드 프리미엄 펫가구 ‘펫케아’ 런칭
펫케아는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의 첫 번째 프로젝트, PKEA X Hwang Hye Jung [프리미엄 펫 가구 x 황혜정 작가] 전시를 진행하게 된다.
2025년 1월 18일 런칭 행사를 시작으로 2025년 2월 10일까지 삼성동 카라스 갤러리에서 진행되는 본 전시는 홍익대학교에서 섬유미술과 패션을, 영국 Royal College of Art에서 텍스타일(Textiles)을 전공한 황혜정 작가와 콜라보로 진행하며 반려동물을 위한 종합 스페셜 케어 기업 대주바이오가 함께 하게 된다.
또한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에서 엄선해서 만든 티 브랜드 아만프리미엄티와 미세플라스틱 없는 해양심층수로 유명한 스녹워터도 협찬으로 함께 한다.
사람과 반려동물 모두를 위한 본 전시 기간 동안 펫케아 제품을 프리오더할 경우 30% 할인 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함께해 주시는 분들에 한해 독일 고급 강아지 사료 샘플팩과 10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용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펫케아의 브랜드를 런칭하고 이번 행사를 기획하는 남상민 Director는 “펫케아는 단순히 반려동물을 위한 가구를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라이프스타일에 프리미엄의 가치를 더하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이제는 반려동물을 가족과 같은 동반자로 여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에서 만족을 드릴 것이라 확신합니다. 이번 전시 기간 동안 카라스 갤러리에서 직접 만나보시고 펫케아의 본격 사업 런칭을 함께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하고 있다.
◆데누(Denu), 무신사 성수 팝업스토어 진행
MZ 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데누(Denu)’에서 무신사 스퀘어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클래식과 로맨틱 빈티지 무드의 조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데누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가방부터 주얼리, 액세서리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80%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데누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무신사 스퀘어 성수 3에서 1월 14일 오픈되어 19일까지 진행되며, 토요일에는 인플루언서 초청 데이와 타임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팝업스토어에서는 '▲가방 2개 이상 구매 시 10,000원 추가 할인, ▲3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크런치 증정(선착순 한정 혜택), ▲스토리 및 게시물로 공유 시 추첨을 통해 퀄팅 사이 백팩 증정(컬러 랜덤)’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네스프레소, 2025 신규 캠페인 론칭 행사 진행 外
기사입력:2025-01-15 16:48:5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39.05 | ▲17.78 |
코스닥 | 749.59 | 0.00 |
코스피200 | 336.67 | ▲2.17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232,000 | ▲2,000 |
비트코인캐시 | 502,500 | ▲3,300 |
비트코인골드 | 11,270 | ▲30 |
이더리움 | 3,954,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560 | ▲60 |
리플 | 3,678 | ▲28 |
이오스 | 941 | ▲6 |
퀀텀 | 5,030 | ▲8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250,000 | ▼77,000 |
이더리움 | 3,961,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30,620 | ▲120 |
메탈 | 1,410 | ▲9 |
리스크 | 1,102 | ▲7 |
리플 | 3,681 | ▲27 |
에이다 | 1,184 | ▲14 |
스팀 | 26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260,000 | 0 |
비트코인캐시 | 501,500 | ▲2,200 |
비트코인골드 | 9,250 | ▼50 |
이더리움 | 3,958,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500 | ▲100 |
리플 | 3,678 | ▲28 |
퀀텀 | 4,984 | ▲44 |
이오타 | 358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