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코리아, 맞춤형 설 선물 세트 출시 外

기사입력:2025-01-16 21:32:43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2025년 을사년 설을 맞아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 싱글몰트 선호가부터 아이리시 위스키 선호가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하여 소비자들이 각자의 위스키 추구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위스키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다채로운 위스키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패키지 및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구성의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모던 클래식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은 함보경 한국화 작가와 협업한 ‘발렌타인X함보경 리미티드 설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세트는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2년, 15년’과 ‘발렌타인 10년, 17년, 21년, 마스터즈’까지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지난 추석에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세트로,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이번 설에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됐다.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는 발렌타인 위스키 블렌딩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핵심 몰트 위스키 중 하나로, 글렌버기 증류소에서 탄생했다. 20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발렌타인의 키몰트 증류소인 글렌버기에서 생산된 원액을 공개하며 출시한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도 선물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발렌타인 싱글몰트 15년 글렌버기’는 발렌타인의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성을 대표하는 싱글몰트 위스키로 꼽히고 있으며, ‘발렌타인 싱글몰트 12년 글렌버기’는 토피 애플의 달콤함과 풍부한 바닐라의 크리미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발렌타인을 대표하는 ‘발렌타인 17년’은 영롱한 황금 호박색과 발렌타인의 시그니처인 바닐라향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목 넘김을 자랑하며, ‘발렌타인 21년’은 위스키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에 신선한 생강, 달콤한 계피, 감초의 향을 더해 한층 그윽하고 풍성한 맛과 오랜 숙성 과정에서 비롯되는 조화로움을 선사한다. ‘발렌타인 10년’은 특유의 풍미를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트를 구성하여 위스키 입문자들이 최상위급 스카치 위스키를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어 ‘발렌타인 마스터즈’는 45가지의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블렌딩한 딜럭스급 위스키로, 오직 한국 시장만을 위해 출시한 상품으로 유명하다.

‘발렌타인X함보경 리미티드 설 선물 세트’에는 전용잔이 포함되어 있으며, ‘발렌타인 17년, 21년’과 ‘발렌타인 싱글몰트 15년 글렌버기’ 세트에는 전용잔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디캔터가 추가되어 제품의 풍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고 특별한 음용 경험을 제공한다.

1953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과 함께 역사가 시작된 프레스티지 위스키 ‘로얄살루트(Royal Salute)’는 대표 라인업인 21년 제품들을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먼저 ‘로얄살루트’는 매해 명절마다 다양한 분야의 컨템포러리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로얄살루트 브랜드를 상징하는 풍부한 유산을 새롭게 재해석한 예술적인 패키지의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다. 올 설에는 영국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 제이슨 리옹(Jason Lyon)이 직접 ‘로얄살루트 21년 셀러브레이션’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해 새해를 기념하는 상징적 요소들을 화려하면서도 섬세한 디테일로 담아냈다.

이어 혁신적인 패션 디자이너 해리스 리드(Harris Reed)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세 번째 패션 컬렉션, '로얄살루트 21년 해리스 리드 에디션'은 핑크와 골드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보틀(플라곤)은 해리스 리드의 독창적인 시선으로 재해석해 현대적이면서도 창의적으로 표현되었으며, 보석 같은 색감과 깃털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함이 더해졌다. 또한 셰리 숙성 원액을 사용해 달콤한 풍미를 유지하면서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피니쉬를 느낄 수 있다. 이밖에 남다른 희소가치를 지닌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블렌드’와 ‘로얄살루트 21년 블렌디드 그레인’도 준비되어 있다.

최근 탄생 200주년을 기념한 싱글몰트 위스키의 기준,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은 모던한 컬러와 스타일리시한 아트워크의 조화가 돋보이는 설 선물 세트 패키지를 내놨다. 이번 선물 세트는 ‘더 글렌리벳 15년’과 12년 2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더 글렌리벳 15년’은 최고급 와인이나 코냑을 숙성하는 프렌치 오크 캐스크에서 마지막 3년을 숙성해 특유의 우디하고 드라이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파인애플의 과일 향과 꽃향기를 자랑하는 ‘더 글렌리벳 12년’은 신선한 헤이즐넛,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피니쉬를 선사한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른 데서는 볼 수 없는 구성품까지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각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컬러의 패키지에 디켄터 및 노징 글라스 등을 함께 구성해 더 글렌리벳만의 독창적인 오리지널 풍미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네이버 ‘설 선물 대첩’서 레드 블레미쉬 한정판 윈터 에디션 선보여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국내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오는 23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2025년 설 선물대첩’ 기획전에 참여해 K-더마 대표 진정 수분 크림 ‘레드 블레미쉬’ 한정판 윈터 에디션 3종을 선보인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푸른 뱀의 기운이 가득한 을사년 설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설 선물 대첩’을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한정판 윈터 에디션 3종 ▲블랙 스네일 기프트 세트 등이다. 특히, 겨울 설경을 담아낸 패키지가 적용된 레드 블레미쉬 윈터 에디션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레드 블레미쉬 흔적 수딩 크림 총 3종으로 선보여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하여 선물할 수 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누적 판매량 2천만 개를 돌파한 닥터지의 대표 진정∙보습 크림이다.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수분 솔루션으로 국내는 물론 일본, 베트남, 태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은 건조한 민감 피부를 속부터 촉촉하게 잠재워주는 보습 라인으로 끈적임이 없는 진정 보습 크림이다. 5-시카좀과 아쿠아 병풀 성분을 함유해 속당김과 가려움 등 건조로 인한 자극을 진정시켜준다. '레드 블레미쉬 흔적 수딩 크림'은 과다 피지, 유분, 수분 부족 등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 트러블과 외부(물리적) 자극 및 색소 침착에 대한 흔적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10가지 피부 진정 핵심 시카 성분 및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판토텐산 성분 등 진정 특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닥터지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설 선물대첩 프로모션에서 레드 블레미쉬 3종 윈터 에디션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듀오 구성 구매 시에는 최대 4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월 20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오늘의 브랜드' 행사에서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추가 할인 쿠폰과 함께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플루이드(30ml)'를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한정판 윈터 에디션 3종 ▲블랙 스네일 기프트 세트 구매 시 함께 선물할 수 있는 쇼핑백 증정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 ‘엘러브 ELUV’ 청담동 플래그십 그랜드 오픈

명품 리셀 시장의 선두주자 엘러브(ELUV)가 청담동에 신규 사옥을 오픈하며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소비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신사옥은 90년도에 지어진 건물의 아이덴티티와 상징성을 보존하고 리노베이션한 것이 큰 특징이다. 고품격 디자인과 예술적 감각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명품 리셀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엘러브는 글로벌 명품 리셀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를 지향하고 있다. 이번 청담동 신사옥은 이러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명품 소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황이진 대표는 "고객들에게 단순한 쇼핑을 넘어 예술적 영감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고객 가치를 최우선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구매 그 이상의 문화적 경험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명품 리셀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1월 13일 새롭게 문을 연 청담동 신사옥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1층 로비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을 맞이하며, 1층 2층 3층은 가방, 시계, 주얼리, 의류 등 하이엔드 명품 아이템이 브랜드 별로 전시되어 있고 고객이 제품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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