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독보적인 색채와 광채로 전문가급 피부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뉴클래스의 장점을 그대로 살렸다. 멀티 히알루론산, 콜라겐, 펩타이드 3중 복합체인 트리플 볼륨 콤플렉스(Triple Volume Complex™)가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빛나는 맑은 윤기를 표현해준다. 기존 프로테일러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대비 2배 늘어난 보습제 함량으로 피부 속 수분층을 채우고, 윤기 복합 필름포머로 피부 겉 화장막을 유지시켜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또한 카이스트(KAIST)와 협업 기반한 컬러 그리드와 에스쁘아 내부 판매 데이터를 근거로, 본인의 피부 톤에 꼭 맞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10가지 상앗빛 컬러로 촘촘하게 확장시킨 것이 특징이다.
국내 브랜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웨딩피치 컬러는 고명도 핑크 상앗빛 컬러로 밑바탕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밝혀주며, 바탕 위 피부톤에 맞는 컬러를 얹으면 맑은 피부표현은 물론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출시와 더불어 뷰티 유튜버 유트루와의 공동개발 파운데이션 브러쉬도 함께 선보인다. 부드럽고 섬세한 극세사모가 파운데이션을 얇고 매끈하게 밀착시켜 드라마틱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할리스, ‘시그니처 시리즈’ MD 라인업 공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브랜드의 상징 레드 컬러를 입은 각양각색 MD로 구성된 ‘시그니처 시리즈’ MD 라인업을 공개했다.
할리스는 용량, 소재, 용도 등 각기 다른 매력의 텀블러와 머그를 출시하며 풍성한 MD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기존에 출시된 제품의 판매량과 소비자 반응 등을 면밀히 분석해 출시 예정 제품에 반영하며 더욱 탄탄한 MD 라인업을 완성해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활용한 제품은 꾸준히 높은 소비자 수요와 선호를 기록하며 할리스 MD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할리스는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MD를 지속 출시하며 ‘시그니처 시리즈’를 구축했다. 매 시즌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할리스를 대표하는 MD로 자리잡은 ‘더 가벼운 텀블러’를 비롯해, 유니크한 손잡이로 사랑 받은 ‘라운드 머그’, 스테인리스 티망이 있어 티 타임에 제격인 ‘스텐 티텀블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시리즈’의 메인이 될 신규 제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해 대용량 텀블러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비비드팝 텀블러’에 할리스를 상징하는 컬러를 입힌 ‘시그니처팝 텀블러’가 그 주인공이다. ‘비비드팝 텀블러’가 대용량과 뛰어난 휴대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손잡이 등으로 출시 직후 일부 컬러가 완판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시그니처팝 텀블러’에도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시그니처팝 텀블러’는 일상에서 충분한 수분 충전이 가능한 900ml 대용량 텀블러다. 차량 컵 홀더에 딱 맞는 사이즈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2가지 타입의 음용구를 적용해 스트로우를 사용하거나 직접 음용할 때도 편리하다. ‘비비드팝 텀블러’에 대한 소비자 후기를 반영, ‘시그니처팝 텀블러’는 바닥에 실리콘 패드를 부착해 안정성과 사용감을 높였다. 시그니처 레드 컬러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블랙 컬러로 구성됐다.
◆궁중비책, 말레이시아 ‘왓슨스’ 입점
제로투세븐의 민감한 영유아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베트남과 필리핀에 이어 말레이시아 시장까지 성공적으로 진출하며, 동남아 시장에서 한국 대표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궁중비책은 말레이시아 최대 글로벌 H&B(Health & Beauty) 스토어 ‘왓슨스(Watsons)’의 주요 20개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시장 내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입점은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이 지역은 중산층의 구매력이 높고 관광객 유입이 활발해 성장 가능성이 큰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궁중비책의 베이비 전용 라인인 ‘프리뮨(Pri-mmune)’의 대표 5종으로, 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등을 포함한다. 민감한 아기 피부를 근본부터 건강하게 가꾸고 여린 피부를 순하게 케어하며, 궁중비책의 특허 성분인 로얄오지콤플렉스™(Royal Oji Complex™)를 함유해 피부 보호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국내외에서 검증된 품질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동남아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궁중비책은 말레이시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소비자와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며, 디지털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도 주력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에스쁘아,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새롭게 출시 外
기사입력:2025-01-20 21:52:4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83.42 | ▲13.01 |
코스닥 | 717.77 | ▲6.02 |
코스피200 | 328.35 | ▲2.0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366,000 | ▲71,000 |
비트코인캐시 | 488,500 | ▲3,400 |
이더리움 | 2,300,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70 | ▲140 |
리플 | 2,991 | ▲3 |
이오스 | 902 | ▲2 |
퀀텀 | 3,158 | ▲8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483,000 | ▲122,000 |
이더리움 | 2,304,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10 | ▲130 |
메탈 | 1,206 | ▲4 |
리스크 | 757 | ▲11 |
리플 | 2,991 | ▲1 |
에이다 | 912 | ▲4 |
스팀 | 225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380,000 | ▲90,000 |
비트코인캐시 | 489,000 | ▲4,100 |
이더리움 | 2,302,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90 | ▲150 |
리플 | 2,989 | ▲2 |
퀀텀 | 3,067 | 0 |
이오타 | 23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