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글로벌 누적 판매량 300만 대를 돌파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2024년 12월 기준,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300만 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는 2021년 3월 첫 번째 뷰티 디바이스 ‘더마EMS’를 출시한 이후 약 45개월 만에 달성한 기록이다"라며 "특히 이번 300만 대 판매 돌파는 지난해 4월 200만 대를 넘어선 지 불과 8개월 만에 이루어진 성과로, 과거 100만 대에서 200만 대까지 도달하는 데 11개월이 걸렸던 것과 비교해 판매 속도가 더욱 빨라졌다"고 설명했다.
이번 300만 대 판매 돌파 기록에서는 해외 판매 비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동시에, 판매 국가의 다변화라는 긍정적인 변화도 두드러졌다. 전체 판매량 중 해외 판매 비중은 약 47%에 달하며 전 세계적으로 높아지는 에이지알의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K뷰티’의 인기가 높은 미국은 전체 누적 판매량의 약 18%를 차지하며 해외 시장을 선도한 가운데, 중국 본토, 홍콩, 대만 등 중화권 시장과 일본 시장 역시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며 특정 국가에 판매가 집중되지 않는 고른 분포를 나타냈다.
판매 채널에서도 주목할 만한 변화가 나타났다. 에이피알은 기존 국내외 직영 온라인 공식몰을 중심으로 판매를 진행했으나, 뷰티 디바이스의 인기 상승과 함께 국내 오프라인 매장과 H&B 스토어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이러한 전략은 지난해를 기점으로 유의미한 실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유럽과 중동 등 기타 신규 해외 시장 개척을 목표로 시작한 B2B 사업도 빠르게 성장하며 누적 30만 대에 육박하는 디바이스 판매고를 기록했다. K뷰티와 에이지알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해외 B2B 사업의 판매 지역은 앞으로도 지속 확장될 것으로 예상되며 더 큰 성장이 기대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300만 대 돌파
기사입력:2025-01-23 19:57:5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09.27 | ▲27.58 |
코스닥 | 730.98 | ▲11.06 |
코스피200 | 332.47 | ▲3.7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4,121,000 | ▲619,000 |
비트코인캐시 | 525,500 | ▲500 |
비트코인골드 | 7,085 | ▲50 |
이더리움 | 4,380,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160 | ▲110 |
리플 | 3,958 | ▲3 |
이오스 | 966 | ▲6 |
퀀텀 | 5,165 | ▼1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4,299,000 | ▲633,000 |
이더리움 | 4,382,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180 | ▲70 |
메탈 | 1,500 | ▲7 |
리스크 | 1,147 | ▲2 |
리플 | 3,964 | ▲3 |
에이다 | 1,205 | ▲6 |
스팀 | 280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4,230,000 | ▲570,000 |
비트코인캐시 | 524,500 | ▲1,500 |
비트코인골드 | 7,100 | ▲200 |
이더리움 | 4,381,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030 | ▼50 |
리플 | 3,963 | ▲5 |
퀀텀 | 5,185 | 0 |
이오타 | 363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