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티젠, 2월 올영픽 선정 기념 할인 프로모션 참여 外

기사입력:2025-01-31 18:22:0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2월 ‘올영픽(Pick)’ 선정 기념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올영픽(Pick)’은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티젠은 2월의 '올영픽' 제품으로 선정된 티젠 쏙 시리즈 3종을 2월 한 달 내내 특별 구성해 41% 할인가에 선보인다.

티젠 쏙 시리즈 3종은 하루 1포로 간편하게 건강한 일상을 만들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먼저, '티젠 푸룬쏙'은 푸룬 농축액과 티젠 시그니처 콤부차 발효액을 조합해 최적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장 운동에 도움이 되는 락추로스, 치커리식이섬유, D-소비톨 등으로 기능성을 높였다. 대부분 음료 형태였던 기존 푸룬 제품들과의 차별성을 주기 위해 그동안 소비자들이 불편해했던 부담스러운 용량과 칼로리를 낮추고, 먹기 편한 미니 파우치형 액상 푸룬 제품을 선보였다.

'티젠 풋사과쏙'에는 최근 대세인 애플사이다비니거(애사비)를 더해 상큼함을 한층 높였다. 당류는 제로에 칼로리는 1포에 30kcal로 줄이고, 식이섬유 2종과 L-카르니틴도 추가해 눈바디가 아쉽다고 느껴질 때나 상큼한 리프레시가 필요할 때 섭취하기 좋다.

'티젠 유기농 레몬쏙 100'은 물, 설탕, 색소, 향료 등이 첨가되지 않은 시칠리아산 레몬 과즙 100% 제품으로, 1포에 레몬 약 1개를 그대로 담았다.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으로 하루를 상큼하게 시작하는 이들에게는 더없이 간편한 제품으로 더 이상 레몬을 씻고, 자르는 번거로움 없이 하루 1포로 레몬 1개를 섭취할 수 있다.

티젠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건강과 자기 관리에 대한 결심을 시작한 고객들에게는 이번 티젠 올영픽 행사가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로이드'·'더마비', 2월 올영픽 행사 참여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자사 대표 브랜드인 '제로이드'와 '더마비'가 올리브영의 매월 할인 프로모션인 올영픽 2월 행사에 참가해 한 달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제로이드와 더마비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올영픽 행사에서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풍성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제로이드는 지난해 8월 말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한 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 입점 5개월 만에 올영픽 중 메인 행사인 파워팩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번 올리브영 할인 행사의 제로이드 메인 제품은 '인텐시브 크림'과 '수딩 크림'이다. 인텐시브 크림은 제로이드의 베스트셀러로, 단 1회 사용만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이 2.5배 개선되는* 효과를 임상으로 확인받았다. 수딩 크림은 피부 자극도 0.00의** 무자극 수분 크림으로 피부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감은 산뜻하게 되는 제형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인텐시브 크림의 경우 본품(80ml)에 수딩 크림(25ml)과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앰플(7ml)을 더한 특별 기획을 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제로이드의 △인텐시브 로션(기획세트) △더마뉴얼 클렌징젤(기획세트) △수딩 로션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앰플 등이 2월 올리브영 행사 품목으로 선정됐다.

특히 오는 1일부터 4일까지 제로이드 제품을 최대 19% 할인 판매하는 '4일 특가' 행사를 선보인다. 3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올영라이브'에서는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로이드 샘플 3종을 증정하고, 제로이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텐시브 크림(25ml)을 추가 증정한다. 또,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울쎄라 400샷 이용권을 선물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형지엘리트 윌비플레이, '1982 DDM' 프로젝트 크림 입점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KBO(한국야구위원회)와 손잡고 추억 속 야구단의 레트로 유니폼을 선보이는 '1982 DDM'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그 시작으로 ‘유니콘스’ 유니폼을 한정판 거래 플랫폼 KREAM(이하 크림)을 통해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1982 DDM'은 야구팬들 추억 속 구단의 헤리티지를 되살려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유니폼을 비롯해 스포츠 의류 등 감각적인 레트로 상품으로 재탄생시키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형지엘리트와 KBO는 지난해부터 지금은 사라진 구단의 상표권을 등록하기 위한 작업을 꾸준히 추진해왔다.

프로젝트의 첫 포문은 전설의 구단인 ‘유니콘스’로 열었다. '1982 DDM' 첫 헤리티지 구단인 '유니콘스' 유니폼은 화이트 또는 블랙 바탕에 그린과 옐로 라인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구단의 창단과 해체까지의 역사를 함께한 유니폼이다. 특히 깔끔하고 산뜻한 배색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디자인으로 손꼽힌다. 여기에 유니콘스의 시그니처였던 블랙과 실버의 조합이 강렬한 유광 점퍼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는 유니콘스 전성기 시절을 이끈 투수이자 ‘20세기 마지막 20승 투수’로 불리는 정민태 코치가 화보 모델로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정민태 코치는 홈경기 유니폼인 화이트 바탕의 레트로 유니폼을 입고 마운드에서 투구 마무리 동작을 취하며 20승의 영광을 재연해 눈길을 끌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39.05 ▲17.78
코스닥 749.59 0.00
코스피200 336.67 ▲2.1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567,000 ▲447,000
비트코인캐시 503,500 ▲1,500
비트코인골드 11,260 ▲320
이더리움 3,969,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30,540 ▲10
리플 3,682 ▲21
이오스 940 ▲4
퀀텀 5,045 ▲8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780,000 ▲485,000
이더리움 3,970,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30,580 ▲20
메탈 1,411 ▲8
리스크 1,102 ▲4
리플 3,687 ▲20
에이다 1,191 ▲18
스팀 26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60,000 ▲490,000
비트코인캐시 503,000 ▲3,700
비트코인골드 9,000 ▼50
이더리움 3,970,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30,500 ▼110
리플 3,683 ▲18
퀀텀 4,984 ▲13
이오타 358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