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르크루제, ‘발렌타인 컬렉션’ 출시 外

기사입력:2025-02-03 20:29:54
[로이슈 편도욱 기자]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러블리한 디자인의 ‘발렌타인 컬렉션’을 출시했다.

르크루제의 ‘발렌타인 컬렉션’은 뉴 컬러인 ‘베리’ 컬러의 4종 무쇠주물 냄비와 하트 패턴이 매력적인 스톤웨어 ‘몽쾨르 컬렉션’으로 선보이며,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완성해 줄 쿡웨어로 제격이다.

먼저 베리 컬러의 무쇠주물 냄비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원형냄비’, ‘고메밥솥’부터 사랑스러운 하트 쉐입의 ‘하트 냄비’와 ‘하트 낮은냄비’로 구성됐다. 러블리한 감성을 자아내는 베리 컬러의 핑크빛 그라데이션이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며 로즈 골드놉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특히, 하트 냄비와 하트 낮은냄비는 쉐입 자체가 하트로 디자인되어 있어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하트 모양 베이킹에도 활용하기 좋다. 뛰어난 열 전도성과 보온성을 자랑해 음식 고유의 풍미와 영양소를 지켜줄 뿐만 아니라 스튜, 리조또와 같은 양식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2월 특별한 날을 위해 달콤한 디저트를 요리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함께 출시되는 ‘몽쾨르 컬렉션’은 ‘스톤웨어 미니원형냄비’, ‘U머그’, ‘스톤웨어 피쳐’, ‘크림설탕세트’로 선보이며, 은은한 화이트 컬러에 사랑스러운 하트 패턴이 새겨진 디자인으로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내 다이닝 테이블을 더욱 로맨틱하게 연출할 수 있다.

르크루제 ‘발렌타인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들은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 ‘고메밥솥 베리 2.0L’과 ‘크림설탕세트’는 르크루제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크록스, 혁신적인 실루엣의 ‘에코 웨이브’ 출시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스트리트 문화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혁신적인 실루엣과 볼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제품 ‘에코 웨이브(Echo Wave)’를 선보인다.

‘에코 웨이브’는 스트리트웨어 무드를 담은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인 크록스 ‘에코 컬렉션(Echo Collection)’의 최신 모델로, 미래 지향적인 실루엣과 볼드한 디자인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기존 크록스 신발의 편안함은 유지하면서도 완전히 색다른 디자인적 접근으로 디지털에서 영감을 받은 3D입체 패턴 및 텍스처가 어퍼를 감싸며 아웃솔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유니크한 구조가 특징이며, 모던한 뉴트럴 톤 컬러로 출시되어 어떤 스타일에도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풋베드에는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라이트라이드™(LiteRide™)’ 기술이 적용되어 발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장시간 착용에도 푹신하며, 5mm의 힐이 추가된 디자인으로 더욱 향상된 핏과 세련된 실루엣을 선사한다. 또한, 신발 내측과 외측에 있는 통풍구로 통기성이 뛰어나고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에코 웨이브’는 독창적인 미적 감각과 높은 실용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차원의 풋웨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에 어우러지는 모던한 아몬드 틴트, 폰드, 블랙 샌드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에코 마블 클로그(Echo Marbled Clog)’는 모던한 카모 그래픽이 적용되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의 밑창과 ‘라이트라이드™’ 폼 풋베드로 안정된 지지력을 누릴 수 있다. ▲블랙 샌드/멀티 ▲문라이트/멀티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 '로즈 오또 가든' 팝업스토어 성료

아이소이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로즈 오또 가든’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아이소이는 지난 1월 10일(금)부터 2월 2일(일)까지 핑크빛 장미로 가득한 ‘로즈 오또 가든’이라는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사전 예약 전 기간 매진을 기록하고, 현장에는 웨이팅 인원까지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번 ‘로즈 오또 가든’ 팝업스토어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느껴지는 로즈 오일의 향기와 함께 오일의 생명력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키네틱 포토존’, 로즈 오또를 함유한 제품의 전 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까지 구성했다.

재미적인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로즈 오또 가든 투어’에 포함된 ‘로즈 오또’에 얽힌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를 바탕으로 현장 퀴즈나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현장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투어 완료 시 올리브영 세럼 부문 12년 판매 1위를 기록한 잡티로즈세럼 본품부터 미간아이패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39.05 ▲17.78
코스닥 749.59 0.00
코스피200 336.67 ▲2.1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6,064,000 ▲54,000
비트코인캐시 503,000 ▼2,000
비트코인골드 11,310 ▲120
이더리움 4,01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0,820 ▼340
리플 3,675 ▼13
이오스 947 ▼1
퀀텀 4,990 ▲1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6,300,000 ▲200,000
이더리움 4,017,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30,880 ▼320
메탈 1,415 ▲3
리스크 1,101 ▼9
리플 3,678 ▼12
에이다 1,161 ▼10
스팀 27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6,010,000 ▼20,000
비트코인캐시 500,000 ▼5,000
비트코인골드 9,400 ▲150
이더리움 4,013,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30,860 ▼350
리플 3,677 ▼15
퀀텀 4,965 ▼40
이오타 361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