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닥터포헤어, ‘두피 웰니스 키트’ 2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5-02-04 18:33:0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진짜 두피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두피 웰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두피 웰니스 캠페인은 두피 관리의 시작은 잘 비우는 것에서 출발한다는 의미를 담아 ‘두피를 잘 비우고, 잘 채우자’는 키 메시지를 전달한다. 두피에 쌓인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비워내고 좋은 영양분을 채워 건강한 두피 케어 커뮤니케이션을 공유하겠다는 계획이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캠페인을 공개하며 두피 웰니스 키트 ‘스페셜 3-STEP 세트’, ‘데일리 2-STEP 세트’ 2종을 함께 선보인다.

캠페인의 의미를 담은 ‘스페셜 3-STEP 세트’는 두피 각질 제거부터 두피 안티에이징, 그리고 애프터 영양 케어까지 두피관리를 3-STEP으로 경험할 수 있는 △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헤리티지 샴푸 △폴리젠 토닉 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피에 쌓인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비워내고 좋은 영양분을 채워서 건강한 두피 관리 루틴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 2-STEP 세트’는 매일 사용 가능한 △헤리티지 샴푸 대용량과 △헤리티지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헤리티지 샴푸는 닥터포헤어 두피케어센터의 10년 헤리티지와 진화된 기술력을 담은 고기능성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모발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두피 보습, 탄력, 치밀도를 개선해 전반적인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하여 건강한 두피 케어가 가능하다. 헤리티지 트리트먼트는 두피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두피 안티에이징 기능에 8종 히알루론산을 더해 모발 끝부터 두피까지 수분 탄력을 채워주는 효과를 자랑한다.

이번 캠페인은 2월 28일까지 운영되며, 두피 웰니스 키트와 함께 공식몰(브랜드 스토어, 자사몰)에서 닥터포헤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리미티드 키트 ‘스페셜 3-STEP 세트’와 ‘데일리 2-STEP 세트’ 구매 시 기프트 박스와 함께 워터 보틀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헉슬리(Huxley) ‘퍼퓸 핸드크림’, 올리브영 판매 랭킹 1위 달성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의 ‘퍼퓸 핸드크림 기획 세트가 올리브영 론칭과 동시에 바디케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했다.

2월 한달 간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퍼퓸 핸드크림’ 단독 기획 세트는 헉슬리 브랜드의 첫 시그니처 향 ‘모로칸 가드너’를 포함해 부드러운 로즈 머스크 향 ‘로즈피커’, 신선한 시트러스 플로럴 향의 ‘포트 브레스’, 몽환적인 아쿠아 시트러스 향 ‘선셋 포그’로 구성되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핸드크림 30ml 본품 구매 시 동일한 향의 10ml 디럭스 사이즈가 함께 증정 된다.

2019년 제품 런칭 이후 꾸준히 브랜드 베스트셀러 자리를 굳게 지키고 있는 헉슬리의 ‘퍼퓸 핸드크림’라인은 모로코의 정취와 시각적 요소를 향기로 재해석한 ▲모로칸 가드너, ▲베르베르 포트레이트, ▲블루 메디나 탠저린 3가지 향을 비롯해 모로코 도시의 컬러 팔레트를 모티브로 탄생한 3가지 향 ▲로즈 피커, ▲포트 브레스, ▲선셋 포그가 추가 출시되며 총 6가지 라인업이 완성됐다. ‘퍼퓸 핸드크림’은 선인장 시드 오일과 식물성 버터를 최적의 제형으로 배합해 건조한 손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시간의 흐름에 따라 노트별로 변화하는 헉슬리 시그니처 향을 가장 풍부하게 느낄 수 있으며, 마치 니치 향수를 뿌린 듯 오랜 시간 향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

이번 올리브영 바디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헉슬리의 ‘퍼퓸 핸드크림’은 10ml 디럭스 사이즈가 추가 증정되는 4종 기획세트 혜택에 더해 2월 한달 간 올영픽 브랜드로 선정되며 핸드크림 6종 단품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로코의 정취를 헉슬리만의 감각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퍼퓸 핸드크림’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티제, 선릉대치타워점 리뉴얼 오픈

감성과 휴식을 선사하는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강남 테헤란로 핵심 상권에 위치한 선릉대치타워점을 4일(화)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 단장을 마친 선릉대치타워점은 아티제의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매장이다. 3.5미터 높이의 통창을 통해 자연광이 가득한 내부는 편안한 소파와 식물 배치로 코지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시그니처 컬러로 포인트를 준 외관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선릉대치타워점은 스페셜 메뉴인 '앙버터 소금 붕어빵'을 매장 한정으로 선보이며 차별화에 나선다. 앙버터 소금 붕어빵은 아티제 시그니처 제품인 ‘말돈 소금빵’에서 착안해 프랑스산 버터와 달콤한 팥을 넣어 구워낸 프리미엄 디저트다. 최상의 맛을 위해 매일 오전 10시, 12시, 14시 세 차례에 걸쳐 현장에서 직접 구워 제공한다.

또한 1만원대부터 3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디저트 선물을 제안하는 선물 세트 큐레이션 존도 마련했다. 마들렌과 클래식 휘낭시에, 카스텔라, 마카롱, 코코넛 튀일 등 아티제 베스트셀러를 선별하여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81.69 ▲27.74
코스닥 719.92 ▲16.12
코스피200 328.72 ▲4.1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4,339,000 ▼826,000
비트코인캐시 522,000 ▼8,500
비트코인골드 6,995 ▲75
이더리움 4,332,000 ▼83,000
이더리움클래식 32,830 ▼410
리플 4,058 ▼71
이오스 974 ▼3
퀀텀 5,450 ▼14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4,560,000 ▼743,000
이더리움 4,342,000 ▼70,000
이더리움클래식 32,830 ▼360
메탈 1,437 ▼28
리스크 1,124 ▼16
리플 4,079 ▼53
에이다 1,182 ▼11
스팀 271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4,190,000 ▼1,010,000
비트코인캐시 524,000 ▼4,000
비트코인골드 6,950 0
이더리움 4,328,000 ▼86,000
이더리움클래식 32,810 ▼440
리플 4,058 ▼78
퀀텀 5,440 ▼160
이오타 374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