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스피돔 전경.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이미지 확대보기경륜에 관심과 지식이 있는 고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단, 관련 업체 관계자, 선수 경력자 등 이해 관계자는 제외), 소정의 심사를 거쳐 선발된 고객 자문위원은 올해 12월까지 연 4회 정도 개최되는 고객 자문위원회에 참석하고, 경륜 사업 전반에 대해 고객의 관점에서 점검하고 개선 방안을 도출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고객 자문위원 담당자는 “고객이 있기에 경륜이 있는 만큼 자문위원들의 진솔한 의견과 적극적인 제안을 귀담아듣고 경륜 사업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고객 자문위원 지원서는 경륜 누리집 고객광장-공지사항 또는 광명스피돔 고객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를 작성, 접수하면 된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