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모나리자, 30롤 대용량 두루마리 화장지 ‘부자되는집 소프트 데코’ 출시 外

기사입력:2025-02-07 18:07:5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나리자가 30롤 대용량 두루마리 화장지 신제품 ‘부자되는집 소프트 데코’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부자되는집 소프트 데코는 도톰한 3겹 데코 엠보싱 공법을 적용해 일반 화장지 대비 흡수력을 대폭 강화했다. 또 100% 천연펄프만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무형광, 무색, 무향의 3無 공법으로 아이나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점이 강점이다.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독일의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인증을 획득해 국제적 공신력도 확보했다.

실용성도 우수하다. 부자되는집 소프트 데코는 넉넉한 너비에 30m 길이로 제작되었으며, 비데 사용 후 마무리 케어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엘르골프(ELLE GOLF), 25SS 봄시즌 화보 선보여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25SS 봄 시즌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화보는 ‘In Paradise’라는 테마 아래 도심을 벗어나 한가로운 리조트에서 맞이하는 나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는 엘르골프 특유의 프렌치한 감성을 기반으로 뉴 클래식 스타일을 강조하며 라운딩과 일상을 아우르는 다양한 SS시즌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다채로운 패턴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활용해 스타일뿐만 아니라 체형 보완까지 고려한 기능성 제품을 제안한다.

엘르골프는 날씨 변화가 잦은 봄철 라운딩에 적합한 스트레치성 높은 바람막이 점퍼와 베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편, 엘르골프 25SS 신제품은 전국 엘르골프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DLM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모조(MOJO), 브랜드 리뉴얼 이후 첫 번째 공식 25SS 캠페인 공개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이 본격적인 리뉴얼을 맞이해 새로운 25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모조에스핀은 모조(MOJO)로 브랜드 네임을 바꿔 정체성을 새롭게 강화하며 더욱 모던하고 임팩트 있는 로고로 리뉴얼 되었다.

리뉴얼 된 모조는 “취향과 깊이를 탐구하는 브랜드로서 MOJO와 함께하는 여성은 그 누구보다 당당하고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모티프 그 자체가 된다”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제시하였고,

세계적인 모델 ‘Stein berg’와 함께한 `2025 SPRING/SUMMER' 캠페인을 공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48.39 ▲9.34
코스닥 745.18 ▼4.41
코스피200 337.23 ▲0.5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558,000 ▼242,000
비트코인캐시 501,000 ▼2,000
비트코인골드 8,890 ▼795
이더리움 3,971,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0,990 ▼70
리플 3,655 ▼8
이오스 954 ▼3
퀀텀 5,110 ▼7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42,000 ▼349,000
이더리움 3,973,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30,950 ▼60
메탈 1,400 ▼1
리스크 1,105 ▼1
리플 3,658 ▼8
에이다 1,180 ▲11
스팀 26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20,000 ▼270,000
비트코인캐시 502,000 ▼2,000
비트코인골드 7,150 ▼450
이더리움 3,970,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30,870 ▼170
리플 3,656 ▼9
퀀텀 5,100 ▼75
이오타 35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