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LF 관계자는 "아떼는 지난 9월 일본 유통업체 세키도(Sekido)와 일본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해 일본 시장 내 온•오프라인 판매를 전개한다"라며 "아떼는 올해 1월부터 일본 최대 규모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의 판매를 본격화했다"라고 전했다.
립밤, 스킨•바디케어, 선케어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비타민C 동결건조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등 신제품도 빠르게 공개해 긍정적인 리뷰가 이어지는 등 현지 구매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와 같은 호응에 힘입어 아떼는 온라인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며, 오는 3월부터는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숍(편집매장)과 드러그스토어 등 오프라인 채널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최근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에 대한 젊은 층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만큼, K-비건 뷰티를 보다 직접적으로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아떼는 빠르게 변화하는 일본의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현지 전용 제품을 선보인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시도해볼 수 있는 K-뷰티 대표 제품인 마스크팩을 일본 시장 전용으로 개발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에 더해, 현지화를 강화하기 위해 일본어 패키지를 제작 중이며, 일본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사은품도 별도 기획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LF ‘아떼’, 글로벌 진출 본격화
기사입력:2025-02-10 20:52:0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47.45 | ▲8.40 |
코스닥 | 743.55 | ▼6.04 |
코스피200 | 337.04 | ▲0.37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41,000 | ▲362,000 |
비트코인캐시 | 502,000 | ▲1,000 |
비트코인골드 | 9,655 | ▼585 |
이더리움 | 3,952,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770 | ▲80 |
리플 | 3,652 | ▲13 |
이오스 | 956 | ▲11 |
퀀텀 | 4,77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03,000 | ▲273,000 |
이더리움 | 3,957,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770 | ▲10 |
메탈 | 1,403 | ▲11 |
리스크 | 1,100 | ▲7 |
리플 | 3,655 | ▲10 |
에이다 | 1,166 | ▲6 |
스팀 | 26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380,000 | ▲240,000 |
비트코인캐시 | 501,500 | 0 |
비트코인골드 | 8,200 | ▲150 |
이더리움 | 3,952,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590 | ▼80 |
리플 | 3,656 | ▲14 |
퀀텀 | 4,742 | 0 |
이오타 | 354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