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지속된 장바구니 물가 부담에 초특가 판매 전략을 더욱 강화한다.
11번가는 매일 오후 6시, 단 60분간 진행되는 새로운 초특가 쇼핑 코너 ‘60분러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11번가 관계자는 "상품기획자(MD)가 상품성 및 구매 리뷰, 가격 등을 토대로 직접 엄선한 추천 제품을 한정 시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라며 "다양한 카테고리(먹거리, 패션잡화, 화장품, 가전제품, 리빙용품, 여행상품 등)에서 선별한 상품을 하루 3개씩 초특가에 선보이며,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 한다"라고 전했다.
이로써 11번가는 지난해 9월 시작한 ‘10분러시’(매일 오전 10시)와 신설된 ‘60분러시’(매일 오후 6시)를 통해 초특가 상품을 오전과 오후에 걸쳐 매일 선보이게 됐다. 매달 세 차례(10일, 20일, 30일) 오전 10시부터 10분 동안 총 10개의 특가상품을 판매하는 ‘10분러시데이’도 지난 1월부터 운영 중이다. 다양한 ‘타임커머스’ 코너를 앞세워 고객들이 만족할 초특가 판매에 보다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11번가 고광일 영업기획담당은 “’10분러시’는 오전 중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시간대를 고려했다면, ‘60분러시’는 퇴근 무렵 시간대를 겨냥한 만큼 퇴근 이후 쇼핑을 시작하는 직장인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매일 오전과 오후에 걸친 초특가 쇼핑으로 고물가 시대 최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11번가, ‘60분러시’ 시작
기사입력:2025-02-11 12:5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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