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방송이슈] 롯데시네마, <500일의 썸머> 상영 기념 스페셜 이벤트 개최 外

기사입력:2025-02-11 20:36:47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시네마가 롯시네 보석발굴 프로젝트 NO.11 <500일의 썸머>를 단독 재개봉한다고 밝혔다.

롯시네 보석발굴 프로젝트 열 한 번째 작품인 영화 <500일의 썸머>는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한 연애의 모든 순간과 감정을 표현해 “전 세계가 사랑한21세기 로맨스 영화의 바이블”이라는 평가를 받은 수작으로, 개봉 15주년을 기념해 롯데시네마 애니버서리 페스타(Anniversary Festa 15th) 작품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이에 롯데시네마는 <500일의 썸머> 단독 재개봉을 기념하여 “스페셜 아트카드”를 증정한다. 앞면은 영화 속 배경 장소인 LA 다운타운의 스카이라인과 매직아워 시간대의 아름다운 색감을 강조했고, 뒷면은 ‘톰’과 ‘썸머’ 두 사람이 서로를 바라보는 행복한 모습을 담은 이미지로 로맨틱한 감성을 더하여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500일의 썸머>는 “가장 보통의 연애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일컬어지는 만큼 로맨스에 목마른 모든 이들을 위해 2월 14일(금)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상영회를 개최한다. 연인 관객들이 극중 주인공들의 초콜릿보다 달콤한 로맨스에 과몰입할 수 있도록 본 상영회 관람객을 대상으로 “톰”이 “썸머”의 팔목에 스카이 라인을 그려주는 장면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영화 <500일의 썸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500일의 썸머>는 운명적 사랑을 믿는 남자 ‘톰’과 사랑은 환상이라 여기는 여자 ‘썸머’, 두 사람의 500일간 연애를 그린 가장 현실적이고 사랑스러운 로맨스 영화로 2월 12일(수) 롯데시네마에서 재개봉한다.

◆큐라클, 美 FDA와 CU06 Type C 미팅 성공적 완료

난치성 혈관질환 특화기업 큐라클(365270, 대표 유재현)은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경구용 망막질환 치료제 CU06의 전반적인 개발 전략을 논의하는 Type C 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FDA Type C 미팅은 개발사의 요청에 따라 진행되는 비정례적 회의로, 신약 개발 과정에서 규제 기관과 사전 협의를 통해 임상 및 허가 전략을 구체화하는 절차다. 큐라클은 CU06이 당뇨병성 황반부종 적응증으로 임상2b상을 진행하는 세계 최초의 경구용 망막질환 치료제로, 기존 경구용 치료제에 대한 규제 전례가 전무한 상황에서 FDA의 최근 개발 기준 및 요구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이번 미팅을 신청했다.

큐라클에 따르면, FDA는 CU06의 개발과 관련해 큐라클이 지난 수개월 간 준비해 제안한 내용을 대부분 수용했다. FDA는 후속 임상(임상2b상 및 3상)에서 회사 측이 예상했던 대로 CU06의 치료 효과를 최대교정시력(BCVA)으로 평가할 것을 권고했으며, 황반중심두께(CST)와 같은 부종 관련 평가지표에 대한 별도 언급은 없었다. 이에 따라 후속 임상은 시력 개선 효과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NHN페이코, 기업복지 솔루션 거래액 전년 대비 30% 성장…B2B 성장세 지속

NHN페이코는 식권, 복지포인트, 상품권 등 페이코 기업복지 솔루션 서비스의 2024년 연간 거래액이 전년 대비 30% 증가하며, 2,200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기업복지 시장에서 디지털 전환이 빠르게 이루어지는 가운데 NHN페이코는 ▲모바일 식권 ▲복지포인트 ▲상품권을 중심으로 복지 솔루션을 확대하며 기업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복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광범위한 사용처와 기업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강점으로 내세우며 경쟁력을 높였으며 특히 간편한 운영 시스템과 다양한 제휴처 확장을 통해 기업과 임직원의 만족도를 동시에 끌어올렸다. 현재 국내 2,200개 기업의 28만 명 이상 임직원이 페이코 B2B 기업복지 솔루션을 활용 중이다.

페이코 식권은 모바일 식권 업계 최다 수준인 7만여 개의 사용처를 보유하고 있다. 직장인 밀집 지역에 구축된 오프라인 페이코 식권존은 물론 ▲편의점 ▲카페 ▲요기요 등 온라인 배달 서비스 ▲샐러디, BBQ 등 브랜드 자체 앱까지 다양한 곳에서 페이코 식권 사용이 가능하다.

2024년 페이코 식권 서비스 연간 거래액은 전년 대비 26% 증가했다. 작년 대한항공, 삼성메디슨이 페이코 식권을 신규 도입했으며, 전체 식권 이용자 수도 전년 대비 56% 성장했다. 페이코는 지난 4월 맥도날드 M오더, 10월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 페이코 식권 결제를 도입하는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해 서비스 범위를 지속 확장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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