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Proteeone)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단백질 스프’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프로티원 ‘단백질 스프’는 버섯의 깊은 풍미를 담아 감칠맛이 풍부한 ‘양송이맛’, 달콤한 스위트콘과 짭조름한 스프가 만나 단짠한 매력의 ‘스위트콘맛’, 청양고추의 얼큰하고 매콤한 맛을 살린 ‘라면맛’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프로티원 ‘단백질 스프’의 가장 큰 특징은 저당 고단백 고식이섬유 설계다. ‘단백질 스프’ 1포(45g) 기준, 삶은 달걀 3개 분량의 18~21.4g의 단백질과 평균섭취량 대비 하루 부족분에 해당되는 식이섬유 2.9~3g을 섭취할 수 있다. 반면, 당 함량은 각설탕 1개(3g)도 채 되지 않는 1.6~2.2g 수준으로 건강한 식단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유당을 제거한 분리우유단백(MPI)과 식물성 분리대두단백(ISP) 복합 단백질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치커리추추물, 헛개수잎추출물, MCT 오일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해 영양 균형을 더욱 강화했다.
뜨거운 물에 스프를 부으면 30초만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바쁜 아침 식사 대용이나 건강한 야식으로 추천한다.
한편, 프로티원은 단백질 섭취 부족 문제를 겪고 있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 외에도 곡물맛, 녹차맛, 초코맛, 흑임자맛, 커피맛, 딸기맛 등 6가지 맛의 단백질 쉐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 휠라 언더웨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오픈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에서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대표 라인 '벨로(Bello)'에 브라렛의 편안함을 녹인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보다 편리해진 접근성을 바탕으로 ‘멤버십 라운지’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멤버십 라운지 신규 회원은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비롯해 등급에 따른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1일 19시에는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리뷰 이벤트, 댓글 추첨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비롯해 휠라 언더웨어 대표 제품들을 라이브 방송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스토어 오픈과 함께 대표 라인 ‘벨로(Bello)’의 뉴 버전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도 출시했다.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는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하는 2030 여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브라렛 스타일의 제품이다. 편안하지만 볼륨감이 없는 기존 브라렛 스타일을 보완해 볼륨 패드를 적용했으며, 메시 원단으로 통기성을 강화한 노와이어 몰드가 가슴을 자연스럽게 잡아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압박 없이 부드럽게 몸통을 감싸주는 하단 30mm의 넓은 아웃밴드와 날개 안쪽의 파워 네트 원단 등으로 활동성과 안정감을 고려했다. 블랙, 라이트 멜란지, 라이트 베이지, 화이트, 라이트 브라운, 핑크, 우드 총 7가지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며, 취향에 따라 기존 벨로 라인과 세트로도 착용 가능하다. 새로 출시된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는 물론 휠라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에이블리, 지그재그,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MD 추천 ‘발렌타인데이 기획전’ 진행...선물 큐레이션 주목
신세계면세점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MD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안성맞춤인 샴페인, 향수, 주얼리, 초콜릿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과 함께 최대 7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여성 및 남성을 위한 큐레이션 상품은 물론,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전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고객 수요가 높은 화장품 기프트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성을 위한 기프트 세트로는 인기 스킨케어 제품 ‘연작 전초 베스트 트리오 세트’, ‘더후 공진향수 수분 3종 세트’,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3종 기획세트’ 등이 마련됐다. 남성 화장품 선물로는 신세계단독 상품인 ‘레이지소사이어티 트래블키트 쉐이빙 젤&올인원 로션’, ‘더후 공진향군 자양 2종 세트’ 등이 있다.
이밖에 패션 및 액세서리 브랜드 몽블랑, 골든듀, 스톤헨지, 포터 등도 참여했으며, 딥티크, 조말론, 크리드, 메디큐브 등 신세계면세점 인기 화장품 브랜드도 대거 참여했다.
또 돔페리뇽, 파이퍼 하이직, 모엣샹동, 펜폴즈 등 꾸준히 수요가 높은 주류와 디저트로 곁들이기 좋은 바샤, 하리보, 발로나, 길리안 등도 마련돼, 취향에 맞는 선물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프로티원 단백질 스프 출시 外
기사입력:2025-02-14 17:22:3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71.52 | ▲44.71 |
코스닥 | 778.27 | ▲4.62 |
코스피200 | 354.53 | ▲6.69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747,000 | ▲242,000 |
비트코인캐시 | 476,000 | ▲6,500 |
비트코인골드 | 6,690 | ▲10 |
이더리움 | 4,038,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530 | ▲290 |
리플 | 3,810 | ▲37 |
이오스 | 924 | ▲15 |
퀀텀 | 4,791 | ▼1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799,000 | ▲188,000 |
이더리움 | 4,040,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540 | ▲280 |
메탈 | 1,413 | ▲10 |
리스크 | 1,130 | ▲6 |
리플 | 3,813 | ▲37 |
에이다 | 1,139 | ▲28 |
스팀 | 253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800,000 | ▲150,000 |
비트코인캐시 | 477,500 | ▲7,300 |
비트코인골드 | 6,100 | 0 |
이더리움 | 4,041,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480 | ▲220 |
리플 | 3,814 | ▲41 |
퀀텀 | 4,807 | ▼4 |
이오타 | 331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