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컬리, 럭셔리 뷰티 강화

기사입력:2025-02-17 14:48:3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컬리는 뷰티컬리의 럭셔리 브랜드 신규 브랜드 입점, 단독 상품 출시 등 브랜드와의 협력관계가 강화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컬리 관계자는 "뷰티컬리의 지난해 럭셔리 뷰티 카테고리 성장률은 약 40%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통계청이 지난 4일 발표한 2024년 온라인 화장품 부분 성장률인 7.5%의 5배가 넘는 수치다"라고 전했다.

신규 명품 브랜드의 입점도 계속 진행 중이다. 23년 11월 이탈리아 꾸뛰르 뷰티 브랜드인 ‘아르마니 뷰티’가 들어온 것을 시작으로, 올 2월에는 190년 전통의 프랑스 대표 브랜드 ‘에르메스 퍼퓸&뷰티’가 입점했다. 뷰티컬리에서는 향수, 바디, 메이크업 등 총 26개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21일까지 기획전 상품 구매시 향수 샘플을 증정하는 신규 입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상품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대표상품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키스해링 에디션을 뷰티컬리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휘’는 자외선 차단과 기미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데이쉴드 나이아신아마이드 5% 톤업 선크림 50ml 상품을 단독 출시했다.

뷰티컬리 이기쁨 그룹장은 “좋은 상품을 알아보는 컬리 고객들의 안목과 믿을 수 있는 뷰티 플랫폼으로서 뷰티컬리의 영향력은 이미 많은 뷰티 브랜드에서 인정하고 있다”며 “나를 위한 투자에 적극적인 컬리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는 등 앞으로도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의 협력관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4.58 ▲0.52
코스닥 774.65 ▲6.38
코스피200 351.92 ▼0.2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734,000 ▼467,000
비트코인캐시 480,100 ▼2,600
비트코인골드 6,740 ▲265
이더리움 4,120,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0,360 ▼100
리플 3,759 ▼7
이오스 947 ▼2
퀀텀 4,411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720,000 ▼468,000
이더리움 4,119,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30,350 ▼110
메탈 1,426 ▼5
리스크 1,118 ▼4
리플 3,760 ▼6
에이다 1,137 ▲4
스팀 252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710,000 ▼500,000
비트코인캐시 480,600 ▼1,600
비트코인골드 4,040 ▲110
이더리움 4,123,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30,240 ▼310
리플 3,758 ▼7
퀀텀 4,405 ▼25
이오타 330 ▼6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