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AHC가 2월 21일부터 3월 3일까지 11일간 성수동 연무장길에 ‘스킨 게임 T-SHOT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AHC 스킨 게임 T-SHOT 팝업 스토어는 글로벌 앰배서더 박규영과 함께 펼치고 있는 ‘스킨 게임 T-SHOT’ 캠페인의 일환으로, 탄력 생존 게임의 T-AGENT가 되어 수많은 스킨케어 제품 속 ‘진짜’ 아이템으로써 ‘T괄사 아이크림’을 검증하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는 컨셉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에 마련된 이벤트 존에서는 T-SHOT 아이크림의 탄력 잠재력을 퀴즈로 확인하는 OX 퀴즈, T괄사로 턱부터 눈가 피부까지 끌어올리는 T-SHOT 챌린지, T-SHOT으로 모공을 정확하게 슈팅하여 콜라겐 캡슐로 모공 탄력을 탄탄하게 채우는 T-SHOOTING 미션을 수행하며, T-AGENT로 활약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 3가지 미션을 완료 후에는 인증샷과 함께 나만의 DIY T-SHOT 키링 만들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미션을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참여가 가능하다.
AHC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AHC 레드 파우치 백을 증정한다.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한 사전예약 또는 현장 방문예약이 가능하며, 사전예약 시 AHC 실버 헤어 스크런치를 증정하는 등 방문하기만 해도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AHC T괄사 아이크림은 리프팅 프로샷 아이크림으로, 에스테틱의 노하우가 담긴 ‘T괄사’ 메탈 어플리케이터로 턱부터 눈가 피부까지 뭉친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끌어 올려주는 효과로 표정 주름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콜라겐 캡슐을 가득 담은 크림 포뮬러로 겨울철 건조감으로 지친 피부에 촉촉하고 탄력 있는 리프팅 효과를 줄 수 있어 사용자의 효과 만족도 100%인 제품이다.
◆K2, 수지와 함께한 2025 봄 시즌 아웃도어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모델 수지와 함께한 2025년 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자연과 도시를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하이킹·운동·여행·일상의 순간들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브랜드 모델 수지가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여유롭게 자연을 즐기는 모습으로 K2 봄 컬렉션의 세련된 감성과 기능성을 표현했다.
또한 내추럴한 감성이 돋보이는 포레스트 시리즈와 뛰어난 쿠셔닝과 경량성을 갖춘 플라이하이크 매트릭스 하이킹화 등을 착용하고 여행을 떠난 것 같은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생동감 넘치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K2는 이번 시즌 혁신적인 기술력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웃도어룩을 통해 일상에서도 감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세련된 디자인 감성을 담아낸 K트레커스 라인을 강화했으며,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경량 바람막이 웨더리스 자켓을 신규 론칭한다. 이 밖에도 충격을 흡수하는 강력한 쿠셔닝과 발을 잡아주는 패턴을 적용한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마녀공장, 코스트코·얼타 이어 미국 대형 체인 ‘타겟’ 글로벌 섹션 입점
마녀공장이 미국 대형마트인 ‘타겟(Target)’ 매장에 입점하며 현지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타겟은 미국의 ‘메인 스트림(main stream·주류)’ 채널 중 하나로 손꼽히는 대형 리테일 체인이다. 미국 전역에 약 2천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대부분의 가정이 타겟 매장에서 10마일(16km) 이내 거주한다는 통계가 있을 만큼 현지 소비자의 실생활과 밀접해 있다. 또, 중산층과 고소득층 고객 비중이 높고 뷰티·가구·가전 같은 소비재 품목에 강세를 보이고 있어 화장품 업계에서 미국 진출 시 중요한 채널로 평가받는다.
마녀공장은 전체 타겟 매장 중 90% 가량인 1,788개 매장(퓨어 클렌징 오일 기준)에 입점해 이달부터 현지 소비자와 만난다. 이번 입점에서 주목할 점은 매장 내 제품 배치다. 마녀공장은 ‘모두가 열광하는 대표적인 스킨케어’라는 설명과 함께, 글로벌 유명 브랜드 제품들이 자리한 ‘Fan Favorites(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제품)’ 섹션에 진열됐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매장 내 K-뷰티 섹션이 마련돼 있음에도 불구하고 Fan favorites에 위치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마녀공장은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인 아마존을 통한 미국 시장 온라인 진출을 시작으로 지난해 7월 코스트코와 얼타에 순차 입점하며 오프라인 채널을 넓혀갔다. 특히, 오프라인 채널마다 입점 초기부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글로벌 본사 및 현지 바이어의 호평을 받았고, 이를 바탕으로 현지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기대하게 했다. 그 결과, 마녀공장 미국 시장 매출은 신규 채널 확대 및 현지 소비자 타겟 마케팅을 바탕으로 24년 3분기 누적 기준 전년 동기 대비 2.5배(153%) 성장하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AHC, 스킨 게임 T-SHOT 팝업 스토어 진행 外
기사입력:2025-02-20 19: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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