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kt wiz파크에서 후원 협약을 마치고 타이어뱅크 홍보마케팅본부 유오영 팀장(좌)와 kt wiz 마케팅시너지팀 오경진 팀장(우)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
이미지 확대보기타이어뱅크는 27일 수원 kt wiz 파크를 찾아 2025시즌 kt wiz와의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5년 타이어뱅크와 동행을 시작한 kt wiz는 후원 기간 동안 매년 리그에서 괄목한 만한 성적을 거뒀다. 특히 지난 2021년에는 통합 우승 영광을 함께하며 좋은 시너지를 보여준 바 있다.
타이어뱅크는 올 시즌 선전과 V2 달성을 위해 전폭 지원을 약속했다. kt wiz가 야구뿐만 아닌 국내 최고의 팬 프렌들리 클럽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공동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날 후원 협약식에 참석한 타이어뱅크 홍보마케팅본부 유오영 팀장은 “kt wiz와 함께한 10년은 타이어뱅크에도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V2를 향한 kt wiz의 도전과 감동을 함께 만들어 갈 것이며, 이번 시즌에도 뜨거운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t wiz 마케팅시너지팀 오경진 팀장은 “kt wiz를 10년 동안 응원하며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타이어뱅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kt wiz와 타이어뱅크가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