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크러시, NEW 1.6L 투명 페트 리뉴얼

기사입력:2025-02-27 21:55:51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4세대 맥주 크러시 1.6L 투명 페트를 리뉴얼하고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은 크러시 맥주병의 크리스탈 컷팅룩과 하프라벨 디자인을 적용해 젊은 감각과 시각적 청량감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라며 "특히, 저비중 라벨의 도입으로 분리수거와 재활용 편의성까지 높인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롯데칠성음료의 크러시 투명 페트병은 환경부의 페트 맥주병 재질·구조 개선 자발적 협약을 이행한 제품으로, 유색 페트병 대비 분리배출에 용이한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기존 풀(Full)라벨에서 새롭게 도입한 하프(Half)라벨 방식은 재활용 공정상 물에 뜨는 친환경 수축라벨을 사용해 환경부로부터 리뉴얼 전인 ‘재활용 우수’ 등급보다 한 단계 더 높은 ‘재활용 최우수’ 등급을 부여 받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크러시 1.6L 페트 리뉴얼에 맞춰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REBORN For RECYCLE’을 콘셉트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은 기존 맥주 광고의 일반적 서사를 따르지 않고 4세대 맥주다운 크러시만의 투명한 매력을 앞세워 ‘지키고 싶은 모든 것들을 위해 다시 태어나다, 투명하게’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21.75 ▼19.34
코스닥 770.85 ▼0.56
코스피200 346.45 ▼2.8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3,538,000 ▼306,000
비트코인캐시 432,700 ▼900
비트코인골드 5,755 ▲50
이더리움 3,336,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7,230 ▲10
리플 3,197 ▼14
이오스 817 0
퀀텀 3,76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3,633,000 ▼218,000
이더리움 3,341,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7,170 ▼60
메탈 1,287 ▲6
리스크 990 ▲5
리플 3,199 ▼12
에이다 940 ▼1
스팀 22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3,590,000 ▼210,000
비트코인캐시 432,400 ▲3,800
비트코인골드 3,810 0
이더리움 3,340,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7,200 ▼170
리플 3,198 ▼18
퀀텀 3,749 ▲16
이오타 297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