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연세유업, ‘아이스 딸기우유 크림떡’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실시 外

기사입력:2025-03-10 09:53:4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디저트 전문 인플루언서 뽀니와 손잡고 ‘아이스 딸기우유 크림떡’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아이스 딸기우유 크림떡은’ 지난 26일 연세유업이 선보인 디저트 제품으로, ‘아이스 우유 크림떡’에 이은 두 번째 크림떡 시리즈다"라며 "연세유업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자 ‘빵튜버(빵+유튜버)’ 뽀니와 협업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제품은 연세유업 전용목장에서 집유한 국내산 원유에 달콤한 딸기 9.4%를 더해 고소하면서도 진한 딸기우유 크림의 풍미를 살렸다"라며 "100% 국내산 찹쌀피로 크림을 감싸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냉동 보관 후 상온 해동 시간에 따라 꾸덕한 아이스크림이나 쫄깃한 크림떡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연세유업은 오는 16일까지 ‘아이스 딸기우유 크림떡’ 2박스를 약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네이버 스토어 알림 설정 쿠폰과 푸드페스타 선착순 쿠폰을 통해 각 10%씩 추가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최저가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페이지는 뽀니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네스프레소, 파크 하얏트 서울과 한정판 디저트&커피 페어링 세트 ‘시그니처 모먼트’ 선봬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파크 하얏트 서울과 협업해 미식 경험을 한층 더 끌어올릴 한정판 디저트&커피 페어링 세트 ‘시그니처 모먼트(Signature Moment)’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세계적인 셰프들이 참여해 네스프레소의 프리미엄 커피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디저트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미국 요리 서바이벌 ‘아이언 셰프(2010)’ 우승자이자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준우승으로 유명한 셰프 ‘에드워드 리(Edward Lee)’와 라 리스트(LA LISTE) 올해의 애프터눈 티 2025 셀렉션에 선정된 파크 하얏트 서울 페이스트리 총괄 ‘이지명’이 디저트 개발에 참여했다.

‘시그니처 모먼트’ 세트는 두 셰프가 네스프레소의 대표 커피를 활용해 각각 개발한 독창적인 디저트와 커피 2잔으로 구성된다. 에드워드 리 셰프는 네스프레소의 대표 커피 ‘아르페지오(Arpeggio)’를 활용한 ‘네스프레소 레이어 케이크(Nespresso Layer Cake)’를, 이지명 셰프는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라인 ‘포르테 엑스트라(Forte Extra)’를 베이스로 남미의 정수를 담은 ‘에센스 오브 라틴(Essence of Latin)을 선보인다.

에드워드 리 셰프가 네스프레소를 위해 특별히 개발한 ‘네스프레소 레이어 케이크’는 네스프레소의 가장 사랑받는 커피 중 하나인 네스프레소 아르페지오의 부드럽고 강렬한 아로마와 코코아 향을 극대화한 디저트로, 브라운 버터 휘낭시에, 모렐로 체리 쿨리, 밀크 초콜릿 바바루아로 구성되어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커피와 함께 즐길 때 느낄 수 있는 복합적인 풍미가 특징이다.

◆디아도라, 도산대로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디아도라 1948 서울’ 오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강남 도산대로에 플래그십 스토어 ‘디아도라 1948 서울’을 오픈했다.

‘디아도라 1948 서울’은 디아도라가 한국에 첫 선을 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 1호 매장이다. 숫자 1948은 디아도라가 이탈리아 북부 트레비소에서 처음 설립된 년도이다. 글로벌 브랜드 디아도라는 축구와 테니스, 러닝 등 스포츠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다. 마르코 판 바스턴(축구), 세바스찬 코(러닝), 비외른 보리(테니스) 등 레전드 선수가 디아도라 제품을 사용했다.

플래그십 스토어 ‘디아도라 1948 서울’은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곳을 넘어, 핵심입지인 도산대로에 위치한 만큼 ‘브랜드 체험’과 ‘소비자 소통’에 초점을 두었다. 무엇보다 77년 역사를 지닌 디아도라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차별화했다. 매장 곳곳에는 브랜드의 스포츠DNA와 제품 기술력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아트월과 스크린을 배치했다. 또한, 디아도라 이탈리아 본사와 다양한 브랜드 간 진행한 협업 제품과 브랜드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아카이브 공간을 매장 한켠에 마련했다.

특히, 2030 젊은 세대에게 급부상한 러닝, 테니스 등 필수 제품인 러닝화, 테니스화를 신발 카테고리를 전면에 비치했다. 이외 운동할 때는 물론,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퍼포먼스 및 라이프스타일웨어 전시, 판매하며 다양한 스타일링 팁도 제안한다. 디아도라는 브랜드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라는 상징성을 살려 ‘디아도라 1948 서울’ 전용 아이템 및 신제품을 가장 먼저 고객에게 선보이는 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47.43 ▼29.98
코스닥 699.11 ▼12.81
코스피200 323.53 ▼4.6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531,000 ▲460,000
비트코인캐시 465,700 ▲4,100
이더리움 2,302,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1,560 ▲210
리플 3,038 ▲16
이오스 918 ▼6
퀀텀 2,827 ▲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641,000 ▲582,000
이더리움 2,300,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1,520 ▲160
메탈 1,193 ▲24
리스크 706 ▲2
리플 3,037 ▲13
에이다 886 ▲5
스팀 211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580,000 ▲500,000
비트코인캐시 465,400 ▲1,800
이더리움 2,302,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1,450 ▲130
리플 3,036 ▲17
퀀텀 2,835 ▲27
이오타 22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