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커뮤니티 보디 스크럽 5종 ‘숏핑 라이브’서 선론칭 外

기사입력:2025-03-13 18:04:2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커뮤니티 보디 스크럽(LUSH X COMMUNITY BODY SCRUB)’ 5종을 자사 라이브 커머스 ‘숏핑 라이브’에서 선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러쉬는 2018년부터 베스트셀러 혹은 상징적인 제품의 향을 담아 새로운 제품군으로 선보이는 ‘커뮤니티 라인’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커뮤니티 보디 스크럽은 개성있는 향은 물론, 미세한 설탕 입자와 버터, 오일을 베이스로 만들어져 피부에 부담 없는 스크럽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카마 ▲포쉬 초콜릿 ▲더 컴포터 ▲보태노맨시 ▲크리미 캔디 총 5종으로 구성되었다.

‘카마(Karma)’ 보디 스크럽은 1995년 러쉬의 공동 창립자 마크 콘스탄틴이 처음으로 선보인 향수, ‘카마’의 향을 담았다. 오렌지와 파출리 오일을 함유해, 이국적이고도 활기차게 풍기는 허브 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포쉬 초콜릿(Posh Chocolate)’ 보디 스크럽은 코코아 버터와 망고, 일리페 버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스크럽 후 초콜릿 잔향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같은 향을 지닌 ‘포쉬 초콜릿’ 보디 워시는 지난해 9월부터 약 3개월 동안 전 세계 러쉬에서 45,000개 이상 판매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더 컴포터(The Comforter)’ 보디 스크럽은 블랙커런트와 베르가못 오일을 담아 달콤한 과일 향을 지녔다. 또한, 아몬드와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보습에도 탁월하다. 이 외에도, 러쉬 브랜드의 전신 ‘콘스탄틴 앤 위어(Constantine & Weir)’ 당시 만들어진 흙 내음 향수의 향을 담은 ‘보태노맨시(Botanomancy)’ 보디 스크럽과 사탕 향을 가진 ‘크리미 캔디(Creamy Candy)’ 보디 스크럽도 만나볼 수 있다.

러쉬코리아는 13일 오후 8시 자사 라이브 커머스 숏핑 라이브에서 커뮤니티 보디 스크럽 5종을 다양한 구매 이벤트와 함께 선보인다. 숏핑 라이브 방송 동안 리미티드 제품 1종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샘플 3종 등을 선물, 이 외에도 실시간으로 함께한 시청자 대상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커뮤니티 보디 스크럽 5종은 오는 14일부터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앱에서 한정 판매된다.

◆㈜로이스커뮤니케이션,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IMC 총괄로 백승의 상무 영입

종합홍보대행사 ㈜로이스커뮤니케이션(대표 황재규)이 신임 본부장으로 백승의 상무를 영입했다.

회사는 이번 영입에 따라 식품, 외식,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산업 분야에 특화된 종합 홍보대행사로서 PR 컨설팅 외에도 브랜드 광고, 콘텐츠 크리에이팅, IMC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나아가 기업의 브랜드·마케팅 전략 컨설팅 영역까지 전문성이 강화될 전망이다.

백승의 상무는 로이스커뮤니케이션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팅 및 온·오프라인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를 총괄하게 된다.

백 상무는 동일레나운, ㈜동양 패션사업 부문, 연승어패럴 등 유명 패션 소비재 기업에서 행사 기획부터 브랜딩, 온라인 광고, 바이럴 마케팅, IMC 캠페인,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 기획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총괄한 경험이 있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 벤셔먼, 론즈데일의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에 브랜드를 전개하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30년간 활동했다.

백 상무는 앤디 워홀, 바스키아, 키스 해링 등 팝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성공리에 수행하며 글로벌 브랜딩 분야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기획력을 통해 탁월한 리더십을 갖춘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백승의 상무는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분야의 커리어와 글로벌 브랜드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의 스케일업을 돕고 회사가 종합 홍보대행사로서 더욱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푸마, 덴마크 러닝 브랜드 세이스카이(SAYSKY)와 협업 컬렉션 공개

푸마(PUMA)가 덴마크 러닝 브랜드 세이스카이(SAYSKY)와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미 ‘올해의 러닝 컬래버레이션’으로 언급되고 있는 이번 컬렉션은 푸마와 세이스카이의 만남으로 탄생한 다양한 풋웨어와 어패럴로 구성됐다. 새내기 러너부터 베테랑까지 모든 레벨의 러닝에 적합하도록 디자인돼 모든 러너를 빛나는 존재로서 축복한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특히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통해 러닝의 즐거움을 표현했다. 일본 예술가 가츠시카 호쿠사이의 목판화 ‘가나가와 해변의 높은 파도 아래’에서 모티브를 얻은 이번 컬렉션은 러닝의 역동성, 그리고 스스로 한계를 넘어서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라스 페더슨(Lars C. Pedersen) 세이스카이 최고경영자(CEO)는 "인생과 러닝은 마치 바다와 같다. 우리를 한계로 몰아붙이는 격동적인 날도 있는가 하면, 차분하고 사색적인 순간도 마주할 수 있다. 이러한 역동성을 삶의 일부로 받아들이며, 공동체 의식과 합치된 추진력이 우리를 강하게 만든다는 것을 깨닫는다”며 “마치 이번 컬렉션 하나하나에서 발견할 수 있는 파도처럼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움직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 세상 모든 러너를 위해 구성된 컬렉션답게 ‘포에버런 나이트로 2(ForeverRun NITRO™ 2)’,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3(Deviate NITRO™ 3)’,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엘리트 3(Deviate NITRO™ Elite 3)’ 등 다양한 타입의 러닝화로 구성됐다. 남성용과 여성용부터 성별이 상관 없는 유니섹스 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83.42 ▲13.01
코스닥 717.77 ▲6.02
코스피200 328.35 ▲2.0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3,006,000 ▼27,000
비트코인캐시 488,600 ▼1,400
이더리움 2,331,000 0
이더리움클래식 22,860 ▲10
리플 3,009 ▼1
이오스 936 ▲7
퀀텀 3,044 ▼2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3,086,000 ▲161,000
이더리움 2,331,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2,860 ▼10
메탈 1,205 ▲15
리스크 763 ▲2
리플 3,011 ▲2
에이다 913 ▲3
스팀 21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3,040,000 ▲60,000
비트코인캐시 489,000 ▼1,600
이더리움 2,332,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2,880 0
리플 3,010 ▼1
퀀텀 3,068 ▼7
이오타 241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