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듀이트리’가 틱톡 40만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고마난과 함께한 특별한 오프라인 팬밋업을 성황리에 종료하며 봄 맞이 ‘AC 딥 진정 라인 4차 앵콜 마켓’을 오픈한다.
고마난은 틱톡에서 4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로 스킨케어 관리부터 다양한 패러디 및 커버 메이크업까지 Z세대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한다.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뷰티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Z세대 팔로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팔로워들의 열띤 문의로 성사된 ‘AC 딥 진정 라인 4차 앵콜 마켓’은 듀이트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최대 61% 할인 혜택과 함께 역대급 선착순 이벤트 및 증정이 포함된다.
‘AC 딥 흔적 진정 라인’은 진정 케어에 잡티 흔적까지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맞춤 설계 처방으로 더 진화한 2세대 진정 끝판왕 라인이다. 특히, 지난 마켓 때 큰 사랑을 받은 ‘AC 딥 흔적진정 크림’은 강력한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에 닿자마자 빠르게 녹아드는 퀵 멜팅 공법을 적용해 피부 속까지 깊은 수분을 충전시켜 줌과 동시에 수분막을 형성하여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화잘먹 크림’으로 입소문을 탄 바 있다.
출시 이후 처음으로 마켓 구성에 포함된 이번 마켓의 주력 상품 ‘AC 딥 장벽 진정 라인’은 듀이트리만의 독자성분인 메가판테놀™과 시카민트™ 그리고 시카PDRN의 맞춤 성분 설계로, 일상 속 다양한 피부 스트레스로 번아웃된 피부 장벽을 진정시켜 준다. 크림과 앰플 모두 보습부터 탄력까지 케어해주어 피부 장벽을 3중으로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듀이트리의 ‘AC 딥 진정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한국 대표 옴니채널 뷰티 플랫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닥어패럴, ‘상하이 신티엔디’와 ‘청두’에 팝업스토어 오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코닥어패럴이 중국 상하이 신티엔디와 청두 코스모 두 곳에서 3월부터 팝업스토어를 전격 오픈하고 중국 사업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코닥어패럴이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코닥어패럴은 상하이의 대형 쇼핑몰에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오픈해 중국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는가 하면, 핫플레이스로 급부상 중인 청두에서도 팝업을 연이어 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닥어패럴은 중국 최대 상권이자 트렌드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신티엔디’와 ‘청두’에 전략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신티엔디는 상하이의 대표적 핫플레이스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핵심 상권이다. 청두 또한 중국 내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문화 중심지로, 새로운 트렌드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코닥어패럴은 130여년 역사의 코닥 헤리티지를 팝업스토어 인테리어 곳곳에 녹여 생동감을 더했고, 의류를 비롯해 가방, 모자, 신발 등 용품, 액세서리까지 다채롭게 선보였다. 또한, 중국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웃도어 트렌드에 맞춰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아노락과 재킷을 비롯해, 강렬한 원색 맨투맨과 티셔츠 등 감각적인 아이템들을 전면에 내세웠다.
팝업에서 코닥어패럴은 특유의 컬러감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제안하며 중국 현지에 없던 새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중국 젊은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선사했다. 호응이 높았던 아이템은 대표 제품인 에센셜 로고 티셔츠, 맨투맨을 비롯해 특히 모자와 가방 액세서리 아이템 판매율이 좋았다.
코닥어패럴은 이번 팝업을 계기로 중국 대도시 주요 상권에 추가 매장 오픈을 계획 중이다. 이번 행보는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코닥어패럴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가치를 글로벌 시장에 전파하는 중요한 기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네츄럴코어, ‘강아지의 날’ 기념 이벤트 개최
네츄럴코어가 오는 23일(일) ‘강아지의 날’을 맞아 반려동물과 반려동물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츄럴코어는 3월 17일(월)부터 3월 24일(월)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반려견 사진 또는 영상을 공유하며 유쾌한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내새꾸 오구오구 챌린지’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반려동물 가족들이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순간을 기록하고 공유함으로써 더욱 깊은 교감을 나누고,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과 관심의 마음을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네츄럴코어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내 하이라이트에서 ‘내새꾸 오구오구 챌린지’를 클릭한 다음, ‘직접 추가’ 기능을 통해 자신의 반려견을 향한 사랑의 마음이 담긴 멘트와 함께 반려견 사진 또는 영상을 업로드하는 간편한 방식으로 마련됐다. 반려동물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총 23명을 선정해 네츄럴코어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이 지급된다.
‘강아지의 날’은 미국의 반려동물학자인 콜린 페이지(Colin Paige)가 모든 강아지를 차별 없이 보호하고 사랑하며 유기견 입양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2006년 제안한 날이다. 네츄럴코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동물 가족 간의 교감을 더욱 뜻깊게 만들고 동물 보호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하며 동물 보호 및 복지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X고마난 팬밋업 성료 外
기사입력:2025-03-17 09:56:0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83.42 | ▲13.01 |
코스닥 | 717.77 | ▲6.02 |
코스피200 | 328.35 | ▲2.0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002,000 | ▼267,000 |
비트코인캐시 | 480,700 | ▼2,500 |
이더리움 | 2,274,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40 | ▼260 |
리플 | 2,964 | ▼11 |
이오스 | 939 | ▲2 |
퀀텀 | 2,988 | ▼1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047,000 | ▼243,000 |
이더리움 | 2,277,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50 | ▼250 |
메탈 | 1,168 | ▼7 |
리스크 | 744 | ▼3 |
리플 | 2,964 | ▼13 |
에이다 | 885 | ▼7 |
스팀 | 209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030,000 | ▼300,000 |
비트코인캐시 | 480,000 | ▼4,600 |
이더리움 | 2,274,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80 | ▼230 |
리플 | 2,964 | ▼13 |
퀀텀 | 2,990 | ▼9 |
이오타 | 23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