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 50ml 대용량 제품 출시와 함께 마스터즈 선케어 앰배서더로 발탁된 태민의 마스터즈 캠페인을 선보인다.
AHC가 공개한 광고 캠페인 속 태민은 평소 완벽한 선케어 루틴을 유지해온 만큼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가 돋보였다.
태민과 함께 선보이는 AHC 마스터즈 캠페인은 성장형 아이돌로 꾸준한 자기 관리와 도전 정신으로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리매김한 태민의 서사를 통해, 지속적인 연구의 결과물인 우수한 제품력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마스터즈 선크림의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다.
AHC는 이번 캠페인에서 ‘태양 앞에 가장 빛나는 나’라는 슬로건과 아래, 태민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은 새로운 광고를 통해 태양 앞에서도 자신감 있는 마스터즈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태민의 AHC 선케어 앰배서더 활동 시작과 함께 출시된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 50ml'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SPF50+/PA++++)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돼 건조해지고 자극받은 피부의 수분 및 주름, 미백까지 동시에 관리해 자외선으로 발생한 광 흔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강력한 4중 UV에이징 케어가 광노화로 인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피부에 밀착되는 AHC의 수분 보습 테크놀러지 적용을 통해 피부결 개선과 더불어 수분감 넘치는 피부 케어까지 가능하다. 물, 땀, 액티비티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초강력 5중 프루프(워터, 스웨트, 샌드, 액티비티, 터치프루프) 효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야외 활동에서도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여러 겹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 촉촉한 유기자차 포뮬러가 백탁 현상 없이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빈틈없이 자외선을 차단하면서도 피부에 부담은 주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피부 저자극,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통한 피부 안정성을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AHC의 선케어 신제품과 태민의 완벽한 피부를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광고 영상은 AHC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가MGC커피, MGC’의 두 번째 아티스트를 공개
메가MGC커피는 SM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 프로젝트 ‘SMGC’의 두 번째 아티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티징 영상에서부터 팬들의 높은 기대를 모았던 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가 그 주인공이다.
엔시티 위시는 메가MGC커피의 브랜드 모델인 손흥민과 함께한 2025년 첫 TVCF를 통해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이번 광고에서는 손흥민 특유의 에너제틱한 매력과 엔시티 위시의 청량한 무드가 어우러져,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가MGC커피의 메시지를 위트 있게 표현한다.
해당 TVCF는 3월 20일 북중미 월드컵 3차 예선 오만전 중계를 통해 처음 공개되며, TVCF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엔시티 위시와 함께하는 메가MGC커피는 단순한 광고 캠페인을 넘어 브랜드와 팬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앞서 공개된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는 또 다른 방식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엔시티 위시의 합류로 더욱 확장된 SMGC 프로젝트가 어떤 새로운 경험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녀공장, 임직원 자유로운 출·퇴근으로 사내 출생아 수 ‘쑥’
지난해 ‘2024년 출생·사망 통계’ 결과 합계 출산율은 0.75명, 전년 대비 0.03명 증가했다. 합계 출산율이 반등한 것은 2015년 이후 9년 만이다.
통계상 출산율 반등은 희망적이나 청년 세대의 결혼·출산·육아에 대한 인식은 좋지 않은 편이다. 한 민간 인구정책 전문기관에서 조사한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 게시글 분석에 따르면 결혼 및 출산 관련 내용에는 슬픔(32.3%)·공포(21.3%) 감정으로 나타났다. 특히, 육아 관련 게시글에는 ‘직장 내 육아 지원 제도와 커리어 관리(30.4%)’, 육아 휴직 관련 게시글에는 ‘직장과 육아의 병행(24.4%)’이 주요 주제로 언급됐다. 해당 기관 관계자는 “인구 위기 극복을 위해서는 이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일·가정 양립 어려움 해결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반등을 이뤄낸 출산율 상승 모멘텀을 위해서는 그 어느 때보다 기업의 노력과 인식 전환이 중요하다는 것.
이렇듯 저출생 문제에 기업 역할이 날로 중요해지는 가운데,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일과 가정 양립이 가능한 복지 제도로 결혼·출산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마녀공장은 근무 자율성을 보장하는 ‘월단위 선택적 근로 시간제’를 시행하고 있다. 오전 6시~오후 10시 사이 자유로운 출·퇴근이 가능한 제도로, 별도 코어 타임(집중 근무 시간) 없이 한 달 기준의 기본 근무 시간만 충족하면 된다. 임직원은 개인 스케줄에 따라 근무 일정·시간을 조정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하루 30분만 출근하거나 업무 중 외출도 가능하다. 이는 육아 등 잦은 변수로 일정이 유동적인 임직원들에게는 고정 출·퇴근 시간의 부담을 덜어주는 실질적인 지원책이 되고 있다.
유연한 근무 제도는 임직원의 결혼 및 출산에도 좋은 영향을 줬다. ‘월단위 선택적 근로 시간제’가 도입된 22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간 출생아 수는 제도 시행 전 10년 동안의 출생아 수보다 3배가 많았다. 사세가 확장하며 구성원 증가에 따른 정비례로 볼 수 있으나, 특히 24년 출생아 수는 전년 대비 3배 늘어 제도가 긍정적인 효과를 미쳤다고 보고 있다. 결혼 역시 최근 3년(22~24년) 동안 4배(19~21년·이전 3년 대비) 증가해 자율적인 근무 환경이 임직원의 결혼·출산 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음을 보여준다.
마녀공장은 근무 유연성 강화 정책 외에도 출산·난임 지원을 통해 임직원이 임신 전후에도 어려움 없이 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출산 휴가 기간 동안 급여 100% 지급(3개월)을 보장하며, 난임 시술을 위한 유급 휴가 제도도 마련해 임직원의 건강과 가족계획을 실질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AHC,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 50ml 출시 外
기사입력:2025-03-19 10:06:4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447.43 | ▼29.98 |
코스닥 | 699.11 | ▼12.81 |
코스피200 | 323.53 | ▼4.6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1,921,000 | ▼116,000 |
비트코인캐시 | 461,300 | ▼3,900 |
이더리움 | 2,296,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1,450 | ▼100 |
리플 | 3,014 | ▼18 |
이오스 | 897 | ▲4 |
퀀텀 | 2,811 | ▼2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1,832,000 | ▼310,000 |
이더리움 | 2,295,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1,450 | ▼60 |
메탈 | 1,177 | ▲15 |
리스크 | 699 | ▲2 |
리플 | 3,014 | ▼18 |
에이다 | 881 | ▼1 |
스팀 | 208 | ▲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1,870,000 | ▼160,000 |
비트코인캐시 | 461,100 | ▼4,800 |
이더리움 | 2,296,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1,400 | ▼120 |
리플 | 3,015 | ▼17 |
퀀텀 | 2,800 | 0 |
이오타 | 227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