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하이네켄,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 걸린 프로모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5-03-26 19:31:45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네켄이 UEFA® 챔피언스리그와 함께하는 대규모 풋볼 캠페인을 시작한다. 세계 최고의 축구 무대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과 준결승전 티켓에 도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프로모션을 넘어, 챔피언스리그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어디에서든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여러 채널에서 동시에 운영되며, UEFA® 챔피언스리그 티켓뿐만 아니라 팬들이 기대할 만한 풍성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때문에 축구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하이네켄과 함께 챔피언스리그의 열기를 더욱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구체적으로는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창고형 마트 등의 오프라인 매장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펍과 바, 하이네켄 협업 플래그십 매장 등 하이네켄을 취급하는 모든 식음료 매장, 그리고 논알콜 음료를 판매하는 하이네켄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하이네켄 챔피언스 리그 한정판 캔, 5L 케그, 글라스 패키지를 포함한 하이네켄 오리지널 및 실버 모든 제품을 구매한(논알콜 제외) 고객은 매장내의 QR코드 또는 챔스 한정판 캔에 기재된 QR코드를 통해 응모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 구매고객은 오는 4월 1일(화)부터 13일(일)까지는 준결승 티켓, 4월 1일(화)부터 5월 6일(화)까지 결승 티켓에 응모할 수 있다. 준결승 티켓의 주인공 발표는 4월 14일(월), 결승전 티켓은 5월 7일(수)에 발표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펍과 바 등 식음료 매장에서는 하이네켄 오리지널 생맥주와 실버 생맥주 및 오리지널, 실버, 제로 병맥주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응모 기간은 지난 3월 20일(목)부터 시작되었으며, 오는 5월 31일(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준결승 티켓 당첨자는 4월 14일(월) 발표될 예정이며 2, 3등 당첨자는 6월 초에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하이네켄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역시 이달 12일(수)부터 프로모션이 진행 중으로, 응모 기간은 오는 4월 9일(수)까지다. 준결승 티켓 당첨자는 4월 14일(월)에 함께 발표될 예정이다. 오는 3/27(목) 오후 8시에는 하이네켄 0.0 논알콜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함께 진행되며, 다양한 UCL 한정판 굿즈 이벤트와 준결승 티켓 당첨 기회까지 노릴 수 있다.

◆이케아, 집에서의 ’즐거움’ 조명한 ’2024 라이프 앳 홈 보고서’ 발표

글로벌 홈퍼니싱 브랜드 이케아가 ‘즐거움이 가득한 집’을 주제로 ‘2024 이케아 라이프 앳 홈 보고서(Life at Home Report)’를 공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사람의 3분의 1 이상이 집에서 충분한 ‘즐거움’을 느끼지 못했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은 ‘이케아 라이프 앳 홈 보고서’는 행복한 집에서의 생활을 조명한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연구 중 하나다. 이번 보고서는 집에서의 즐거움에 초점을 맞춰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39개국 3만86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 결과를 담았다. 이케아는 지난해 보고서에서 10년간의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주도권 ▲편안함 ▲안정감 ▲돌봄 ▲소속감 ▲즐거움 ▲성취감 ▲희망을 더 나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드는 8가지 니즈로 꼽은 바 있다.

보고서는 ▲건강과 행복 ▲놀이와 재미 ▲개성과 소속감 ▲소통과 연결을 집에서 경험하는 즐거움과 관련된 4가지 주요 주제로 도출하고 주제별 동기 요인과 방해 요인을 분석했다.

‘건강과 행복’에 관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건강, 웰빙, 습관 등이 집에서의 즐거움에 영향을 미쳤다. 전 세계 응답자 3명 중 1명은 깔끔하고 청결한 공간이 웰빙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으며, 수면은 집에서 웰빙을 증진하는 활동 중 신체적(53%) 그리고 정신적(51%) 측면 모두에서 가장 중요한 활동으로 꼽혔다. 집이 지속가능한 삶을 가능하게 한다고 답한 응답자의 63%는 집을 가장 좋아하는 장소라고 말했다.

◆궁중비책, ‘2025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성료

궁중비책이 지난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2025 코스모프로프 볼로냐(2025 Cosmoprof Worldwide Bologna)’에 참가해 유럽 시장 진출의 첫 발을 내디뎠다.

올해 56회를 맞이한 코스모프로프 뷰티 전시회는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3,000여 개의 글로벌 뷰티 기업이 참가하고, 약 25만여 명의 관람객이 참관하는 다양한 뷰티 관련 분야 제품과 기술을 만나볼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 미용 박람회다.

궁중비책은 이번 박람회에서 ▲프리뮨 ▲키즈라인 ▲선케어 등 유럽 화장품 인증인 CPNP와 영국 화장품 인증인 SCPN 등록을 완료한 주요 제품군을 선보이며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바탕으로 유럽 시장 내 인지도 확대와 신규 바이어 발굴에 주력했다. 3,000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궁중비책 부스를 찾았으며 현장에서 각국의 바이어와 미팅을 진행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부스는 궁중비책의 오리진인 ‘왕실 비법’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꾸며져 관람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백자 항아리, 연꽃 조명 등 한국적 요소를 적극 반영해 ‘K-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테스트존 역시 큰 호응을 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21.39 ▲40.27
코스닥 691.45 ▲18.60
코스피200 338.22 ▲5.8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6,340,000 ▲76,000
비트코인캐시 459,900 ▼800
이더리움 2,833,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5,130 ▼50
리플 3,173 ▲6
이오스 1,006 ▼9
퀀텀 2,927 ▼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6,372,000 ▲82,000
이더리움 2,836,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5,170 ▼20
메탈 1,044 ▼2
리스크 758 ▼4
리플 3,175 ▲11
에이다 1,007 ▲3
스팀 190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6,400,000 ▲30,000
비트코인캐시 460,600 ▲1,200
이더리움 2,834,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5,130 ▼20
리플 3,172 ▲8
퀀텀 2,930 ▼7
이오타 261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