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와 롯데마트·슈퍼가 함께 ‘코코 하이볼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렌지맛 원주와 청포도맛 원주에 총 용량의 약 8%를 쫄깃한 나타드코코 알맹이를 더한 제품으로 상큼한 과일 풍미와 독창적인 식감이 특징이다.
카브루와 롯데마트·슈퍼가 협업해 주류 카테고리에서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코코 하이볼’ 2종을 기획하게 되었다. 네이밍에도 ‘코코’라는 직관적인 단어를 사용해 ‘나타드코코’를 강조했으며 독특한 식감이 MZ세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코코 하이볼 오렌지’는 오렌지 착즙액을 넣어 오렌지의 새콤달콤한 맛과 탱글한 나타드코코의 쫄깃한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첫 맛은 오렌지의 상큼함이 강조되고 이어서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코코 하이볼 그레이프’는 청포도의 달콤함과 은은한 산미가 어우러져 가볍고 청량한 맛을 제공한다. 첫 맛은 잘 익은 청포도의 향긋함이 퍼지다 부드러운 단맛과 산뜻한 신맛이 균형을 이룬다. 상쾌한 탄산감과 쫄깃한 나타드코코가 어우러져 씹는 재미를 더한다.
‘코코 하이볼 2종’은 부담 없는 4%도 355ml 소용량으로 기획해 다채로운 음료를 선호하는 주류 소비자는 물론 술을 즐기고 싶지만 잘 마시지 못하는 ‘알쓰’들도 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개봉 시 풍성한 탄산과 함께 캔을 흔들면 떠오르는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씹는 즐거움을 넘어 눈과 입 모두 즐거움을 선사한다.
카브루 ‘코코 하이볼 2종’은 전국 롯데마트, 롯데슈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캔 3,500원, 3캔 9,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마트 맥스(MAXX)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다이노즈, 제1회 마곡 마이비 베이비페어에서 “육아크루&Friends”브랜드관 운영
동네 기반의 O2O 육아 커뮤니티 플랫폼 ‘육아크루’가 오는 3월 27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2025 마이비 마곡 베이비페어 & 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육아크루는 영유아 가정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소개하는 ‘육아크루 & Friends’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이번 브랜드관에는 총 5개의 주목 받는 혁신 브랜드가 함께한다. 국내 자생식물을 기반으로 한 친환경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우트스킨케어’, 강력한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상처 보호캡 ‘안다찌’, 자연주의 영유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소중한습관’, 그린 바나나가루를 활용한 글루텐프리·슈가프리 베이킹을 제안하는 ‘바나나아일랜드’, 프리미엄 원목 가구 및 소품을 맞춤 제작하는 ‘유니크우드’가 참가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 행사 및 부스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육아크루 & Friends’ 브랜드관에 참여한 파트너사 중 ‘소중한습관’과 ‘유니크우드’는 마곡 마이비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특별 세미나(미니 클래스)도 진행한다.
3월 27일 목요일 오후 1시에는 ‘소중한습관’ 주성균 대표가 “내 아이가 병원 가는 진짜 이유 - 감기, 장염, 피부 트러블의 숨은 원인”을 주제로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에서는 아이들의 건강 문제와 위생 관리의 연관성을 짚어보고, 부모들이 자주 놓치는 위생 관리 사각지대 및 효과적인 예방 습관을 제안할 예정이다. 주성균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많은 부모님들이 건강하고 편리한 육아 솔루션을 경험하고, 바람직한 영유아 위생 습관 확산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3월 30일 일요일 오후1시에는 유니크우드가 통해 '엄마아빠가 직접 만드는 우리 아기 원목 사진꽂이'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사진꽂이를 만드는 원데이 클래스 형태로, 원목 샌딩 작업, 우드 버닝으로 아기 이름 또는 간단한 글귀 각인, 마감용 오일 작업 등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목공 체험이다.
◆부가부, 'FC서울'과 2025 시즌 두 번째 공식 파트너십 체결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K리그 명문 축구 구단 'FC서울'과 2025 시즌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두 번째 동행을 이어간다.
이번 파트너십은 국내 프로스포츠 구단 중 홈경기 평균 관중 1위의 FC서울 경기장에서 아이와 가족 모두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하고자 특별히 기획됐다. 국내 육아용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부가부는 육아솔루션 브랜드로서, 스마트하고 심플한 제품 혁신 그 이상으로 가족이 함께하는 다양한 외부 활동의 기회 마련을 통해 아이는 물론 가족의 육아 라이프를 응원하고자 한 것.
먼저, 올해도 FC서울 홈구장인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부가부 패밀리 라운지’를 운영한다. 지난 해 큰 호응을 얻은 패밀리 라운지는 아이를 위한 놀이 공간, 수유실, 유모차 주차장 등 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특화 좌석으로, 아이들과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와 함께 부가부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부가부를 만나는 색다른 경험을 많은 고객들과 나누고자 한다. SNS 이벤트를 통해 ‘부가부 패밀리 라운지’ 초청 행사, 선수단과 함께하는 어린이 에스코트, VIP 투어, 그라운드 하이파이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카브루X롯데마트·슈퍼, ‘코코 하이볼 2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5-03-27 15:02:4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21.39 | ▲40.27 |
코스닥 | 691.45 | ▲18.60 |
코스피200 | 338.22 | ▲5.8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6,353,000 | ▲53,000 |
비트코인캐시 | 458,900 | ▼1,200 |
이더리움 | 2,835,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100 | ▼60 |
리플 | 3,166 | ▼11 |
이오스 | 1,013 | ▼2 |
퀀텀 | 2,923 | ▼1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6,400,000 | ▲196,000 |
이더리움 | 2,835,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130 | ▼70 |
메탈 | 1,043 | ▼1 |
리스크 | 755 | ▼3 |
리플 | 3,170 | ▼7 |
에이다 | 1,008 | 0 |
스팀 | 19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6,380,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458,800 | ▼600 |
이더리움 | 2,832,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030 | ▼120 |
리플 | 3,166 | ▼11 |
퀀텀 | 2,930 | ▼7 |
이오타 | 26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