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Persil)이 일상 속 다양한 세탁 고민을 겨냥해 더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엑스퍼트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고, 신제품 5종을 선보였다.
이번 퍼실 엑스퍼트 라인 신제품은 ‘삶음파워’, ‘실내건조’, ‘그린파워’, ‘베이비젤’ 등 액체세제 4종과 캡슐세제 ‘퍼실 디스크 엑스퍼트 실내건조’ 1종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퍼실 엑스퍼트 삶음파워’는 바쁜 현대인들이 편리하게 옷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보이지 않는 세균2)은 물론 진드기 알러지 원인물질3)까지 세척해 섬유 속까지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실내건조에 특화된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는 습한 여름, 장마철 혹은 봄철 미세먼지 등 환기가 어려운 날씨로 빨래를 집안에서 말릴 때 더욱 용이한 제품이다.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의 원인이 되는 섬유 속 냄새 분자를 독일 특허 탈취 기술로 제거해 햇살에 말린 듯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캡슐세제인 ‘퍼실 디스크 엑스퍼트 실내건조’도 선보여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실내건조 특화 라인업을 확대했다.
‘퍼실 엑스퍼트 베이비젤’은 퍼실의 세척력을 유지하면서도 까다로운 유럽 알러지케어 인증 테스트를 통과해(ECARF로부터 알러지 케어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이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퍼실 엑스퍼트 그린파워’는 퍼실의 뛰어난 세척력은 가져가되,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까지 받은 비건 세탁세제다 색소 무첨가는 물론, 파라벤 등 10가지 화학물질 불검출 테스트4)를 통과했다. 또, 환경을 고려해 95% 자연 분해되는 생분해 성분을 사용했으며 건강, 환경, 사회지향적인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고 노력한 제품에게만 부여되는 한국표준협회의 로하스 인증 마크도 획득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퍼실은 전속모델 김남주와 함께한 삶음파워 TV CF도 선보인다. 영상은 ‘얼룩은 물론 숨은 세균, 진드기까지 싹!5)’ 이라는 문구로 ‘엑스퍼트 삶음파워’의 강력한 세척력을 강조했다.
◆휴롬 ‘P410’ 착즙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휴롬(대표 김재원)은 신제품 착즙기 ‘P410’이 세계적인 권위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Red dot Design Award) 2025’에서 수상하며 제품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7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 상으로써, 1955년부터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고 세계적인 디자인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매년 수상작을 엄선하고 있다.
휴롬 P410 착즙기는 혁신성, 기능성, 감성품질, 친환경성, 내구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달 첫 선을 보인 신제품 P410 착즙기는 최신 기술력에 섬세한 미세망 필터를 적용해 극강의 착즙 성능으로 맑고 부드러운 건강 주스를 완성하는 ‘퓨어 라인(Pure Line)’ 제품이다.
휴롬 P410 착즙기는 제품 디자인에 있어서 심플한 본체와 곡선이 조화로운 라인, 절제된 소재감으로 소비자들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후가공을 배제하고 소재 본연의 매트한 질감을 강조한 본체를 중심으로 드럼부와 본체 하단부의 곡선을 통해 일관된 조형감이 느껴질 수 있도록 했다. 본체 하단의 통풍구는 의도적으로 일정한 패턴으로 확장 및 노출시켜 모터의 열기를 빠르게 배출하는 기능성을 더하고 디자인적 요소로 외관의 다채로움을 더했다.
◆패션 플랫폼 하고(HAGO), 숏폼 서비스 ‘숏츠’로 콘텐츠 경쟁력 키운다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의 패션 플랫폼 하고(HAGO)가 숏폼 서비스 ‘숏츠’를 새롭게 도입했다고 7일 밝혔다.
'숏츠'는 하고(HAGO)에 입점된 브랜드 관련 영상을 1분 내외로 편집한 숏폼(짧은 영상) 서비스로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와 콘텐츠 소비 패턴에 발맞춰 기획됐다. 특히 ‘하고 라이브’를 통해 탄탄하게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토대로 숏폼을 도입, 업계 내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구상이다.
숏츠를 이용하면 제품의 소재나 핏, 브랜드 감성 등을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번거로운 검색 과정 없이도 해시태그 기능을 통해 관심 카테고리의 숏츠 영상을 모아서 볼 수 있어 편리하다. 예를 들어 해시태그 ‘가방 추천’을 클릭하면 가방 카테고리와 연계된 숏츠를, 해시태그 ‘마뗑킴’은 마뗑킴 브랜드와 관련된 숏츠 게시물을 한 번에 보여 준다.
이와 같은 편의성으로 고객들은 원하는 제품이나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얻고, 쇼핑 시간과 고민을 줄여 구매 결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고는 숏츠 서비스를 통해 자체 제작 콘텐츠와 인플루언서 협업, 스타일링 팁, 최신 패션 트렌드 등 양질의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제품 리뷰를 비롯한 이벤트, 프로모션에도 해당 서비스를 적극 도입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숏츠 서비스는 7일 오전 10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퍼실, ‘엑스퍼트 라인’ 5종 론칭 外
기사입력:2025-04-07 08:08:5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293.70 | ▼40.53 |
코스닥 | 643.39 | ▼15.06 |
코스피200 | 304.53 | ▼5.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756,000 | ▼70,000 |
비트코인캐시 | 452,900 | ▲100 |
이더리움 | 2,477,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00 | ▲30 |
리플 | 3,061 | ▼9 |
이오스 | 1,051 | 0 |
퀀텀 | 2,841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900,000 | ▼13,000 |
이더리움 | 2,478,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00 | ▲30 |
메탈 | 1,070 | ▲3 |
리스크 | 680 | ▼1 |
리플 | 3,061 | ▼7 |
에이다 | 947 | ▲5 |
스팀 | 184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22,800,000 | ▼50,000 |
비트코인캐시 | 453,000 | ▲700 |
이더리움 | 2,478,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90 | ▲50 |
리플 | 3,062 | ▼6 |
퀀텀 | 2,829 | ▲13 |
이오타 | 241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