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25 NEW 선 캠페인 공개 및 프로페셔널 기획전 진행 外

기사입력:2025-04-07 09:24:21
[로이슈 편도욱 기자] ‘듀이트리’가 배우 겸 모델 ‘정지수’와 함께한 2025년 ‘SUN넘는 SUN케어’ 캠페인을 공개하며 프로페셔널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SUN넘는 SUN케어’ 캠페인은 단순히 자외선 차단을 넘어서 미세먼지·자외선·적외선·블루라이트 차단 및 광노화예방과 톤업, 쿨링 등 부가적 기능까지 겸비한 선케어라는 콘셉트로 자외선 차단 그 이상의 선케어 전문가로서 뛰어난 제품력을 선보이겠다는 뜻을 담았다.

캠페인 오픈을 기념하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오는 20일까지 최대 58%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티폴루션 선’ 1+1 기획세트를 메인으로 선보이며 해당 제품 구매 시 ‘AC 컨트롤 EX 딥 그린 카밍 패드 10매’를 증정한다. 또한 전 구매 고객 대상 신제품 ‘수분 세럼 선’ 샘플 증정은 물론,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에서 정지수와 함께한 제품 중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트러블, 민감피부를 위한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선케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베스트 제품이다. 3대자극(자외선/열 자극/물리적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선크림으로 미세먼지, 블루 라이트, 적외선에 대한 차단으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SUN넘는 SUN케어’ 캠페인은 듀이트리 공식 SNS를 비롯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한국 대표 옴니채널 뷰티 플랫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롱기, 신세계百 강남점에 ‘커피 스니퍼’ 콜라보 팝업스토어 오픈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로스터리형 카페 브랜드 ‘커피 스니퍼(Koffee Sniffer)’와 손잡고 ‘리얼 홈카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커피 시음 공간을 넘어 커피 본연의 깊이를 유지하면서, 카페 커피맛 그대로 집에서도 쉽게 커피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마련되었다.

최근 소비자들은 커피를 단순한 음료가 아닌 하나의 라이프스타일 요소로 받아들이며, 자신만의 취향을 찾는 과정에 더욱 몰입하고 있다. 이에 드롱기와 커피 스니퍼는 스페셜티 커피의 진정성을 강조하면서 이를 집에서도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4월 4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9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주말 행사의 경우, 드롱기와 커피 스니퍼가 공동 개발한 ‘땡큐베리 쿨에스프레소’를 포함한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커피 스니퍼 바리스타의 시연을 통해 직접 선보일 계획이다.

‘땡큐베리 쿨에스프레소’는 스페셜티 커피의 개성과 드롱기의 기술력이 만난 독창적인 메뉴이다. 청량한 탄산수와 커피 스니퍼에서 자체 개발한 베리 퓌레에 ‘스니퍼 블렌드 원두’를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 ‘라 스페셜리스타 오페라’의 쿨에스프레소로 추출하여 선보이는 특별한 커피 칵테일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한정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메뉴로, 매주 주말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시음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드롱기 프리미엄 커피머신을 활용한 일반 시음 체험도 가능하다. 지난달에 출시된 드롱기 ‘엘레타 콜드브루’를 활용, ‘토스티 블렌드 원두’로 추출한 묵직하고 고소한 에스프레소와 드롱기 라떼 크레마 쿨 기술이 만나 거품까지 차갑고 맛있게 조합한 아이스 카푸치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 가을에 출시하여 원두 컨테이너 교체의 혁신을 담은 신제품 드롱기 ‘리벨리아’로 취향에 따라 단맛과 깔끔한 산미를 연결한 ‘스니퍼 블렌드’ 원두의 아메리카노,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을 위한 ‘디카페인 블렌드 원두’의 커피도 상시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드롱기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커피 스니퍼 원두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마켓 내 커피 스니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까지 증정되어 혜택을 늘렸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비바폼 맥스’ 러닝화 출시 및 개그맨 유세윤 브랜드 앰배서더 발탁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르꼬끄의 대표 러닝화 ‘비바폼 맥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이에 개그맨 유세윤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러닝화 붐 업을 위한 ‘비바 런(VIVA RUN)’ 캠페인을 전개한다.

르꼬끄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러닝화 ‘비바폼 맥스’를 2025 SS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하며, 러닝의 매력을 보다 유쾌하게 알리고자 유세윤을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러닝 문화가 단순히 기록 단축 목적이 아닌, 하나의 놀이이자 개성을 표현하는 유쾌한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앰배서더로 선정된 유세윤은 넘치는 순발력과 재치, 고정관념을 깨는 창의적 개그로 전 연령대에 걸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개그맨으로 구성된 러닝크루 ‘궁시렁궁시런’을 운영할 정도로 러닝에 진심인 동시에 골프, 헬스, 서핑 등을 섭렵하고, 스포츠를 소재로 한 개그 콘텐츠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에 르꼬끄는 스포츠를 매개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하는 유세윤이 러닝의 본질인 ‘즐거움’을 색다르게 알리는데 제격이라 판단해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캠페인명 ‘비바 런’은 스페인어로 ‘만세’를 뜻하는 ‘비바(VIVA)’와 달리기 ‘런(RUN)’을 결합한 것으로, 유쾌하고 즐겁게 달리자는 모토를 함축한다. 르꼬끄의 베스트셀러 러닝화이자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비바폼 맥스’ 모델명과 맥을 같이 한다.

르꼬끄의 2025 SS ‘비바 런’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진지함과 코믹을 넘나드는 상황에서 유세윤이기에 가능한 몸짓, 표정을 담았다. ‘이태원 프리덤’ 가사를 패러디한 ‘이태원 프리런(FREE-RUN)’ 영상은 이태원 골목골목을 누비는 일상 속 러너 유세윤을 조명하며 예상치 못한 순간 터지는 웃음 포인트를 포착했다. 도로, 인도, 옥상, 육교 등 친숙한 거리 배경의 시티 런(City Run) 화보는 유세윤식 유머를 담아 러닝은 쉽고 재미있다는 르꼬끄의 캠페인 메시지 ‘비바 런’을 전달한다. 이는 퍼포먼스 중심의 진지한 메시지에 치중해왔던 기존 러닝화 마케팅과 확연히 차별화된다. ‘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32.72 ▼12.34
코스닥 695.59 ▲13.80
코스피200 322.32 ▼2.7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523,000 ▼355,000
비트코인캐시 506,500 ▲1,000
이더리움 2,375,000 ▼21,000
이더리움클래식 22,550 ▼150
리플 3,088 ▼30
이오스 1,009 ▲17
퀀텀 2,926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603,000 ▼313,000
이더리움 2,374,000 ▼23,000
이더리움클래식 22,560 ▼140
메탈 1,134 ▼15
리스크 702 ▼3
리플 3,084 ▼32
에이다 944 ▼10
스팀 19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500,000 ▼370,000
비트코인캐시 507,000 ▲1,000
이더리움 2,374,000 ▼19,000
이더리움클래식 22,630 ▼170
리플 3,088 ▼27
퀀텀 2,923 ▲34
이오타 24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