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7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제공=쉐보레)
이미지 확대보기또 이달 31일까지 이번 락 페스티벌과 연계한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열고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락 페스티벌 입장권 100매와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1000매를 증정하는 한편 쉐보레 공식 SNS 채널에서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름 음악축제인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십을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쉐보레 브랜드의 젊고 역동적인 가치를 알릴 계획”이라며 “향후 브랜드 가치를 녹여낸 폭넓은 문화 마케팅을 지속함으로써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는 한편 고객 저변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는 디엔씨이(DNCE), 저스티스(Justice), 바스틸(Bastille) 등 해외 뮤지션을 비롯해 악동뮤지션, 국카스텐, 강산에, 장미여관 등 국내 유명 밴드가 대거 참가해 강렬하고 시원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