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금정역 투시도.(사진=현대건설)
이미지 확대보기분양홍보관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이 사업설명회는 50인 내외로 진행되며 사업지 관련 개요 및 시장상황, 개발계획 등에 대한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참석자 대상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 홍보관 및 모델하우스를 모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홍보관 폐관일까지 진행한다.
이밖에도 힐스테이트 금정역 홈페이지에서 관심고객등록 또는 카카오톡 친구맺기를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관심고객&카카오톡친구 등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분양정보 및 청약일정 알림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당첨자는 견본주택 오픈당일 발표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분양 전부터 전화로 문의하거나 홍보관을 방문해 상담받는 고객이 많아 소규모 사업설명회 및 각종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분양을 앞두고 고객들의 청약희망 주택형과 의향 등을 미리 알아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5월 경기도 군포시 보령제약부지에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금정역’을 분양한다. 지하 6층~지상 49층 5개동(오피스텔 1개동 포함)으로 전용면적 72~84㎡ 아파트 843세대와 전용면적 24~84㎡ 오피스텔 639실 등 총 1482세대로 이뤄진다.
힐스테이트 금정역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에서 운영 중이며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에서 5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