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셀렉트는 국내 최대 전자책 플랫폼 리디북스의 베스트셀러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월정액제 서비스다. 월 6,500원에 불과한 부담 없는 이용료에 리디북스 서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온 도서들을 선정해 제공한다. 유시민, 히가시노 게이고 저서를 포함한 폭넓은 분야의 도서가 리디셀렉트에 포함되었다. 이 같은 무제한 도서 월정액제 서비스는 리디셀렉트가 국내에서 유일하다.
아울러 리디북스는 런칭 초기 리디셀렉트 서비스에 가입하는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8월 3일까지 리디셀렉트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2개월 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리디셀렉트는 책의 선택과 구매 과정 등 독서 경험에 이르는 전 과정을 간단하게 구성하고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해, 더 많은 사람들이 독서를 쉽게 접하도록 돕는다. 무엇보다 리디셀렉트는 도서 선택의 기회에 제한을 두지 않아, 월정액제 서비스의 장점을 최대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다운받은 책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라도, 선택 횟수가 차감될 우려 없이 원하는 책을 다시 골라볼 수 있는 것이다.
리디 주식회사 배기식 대표는 “국내 최대 전자책 플랫폼인 리디북스를 성장시켜 가는 과정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양서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방안이 무엇일지 전사적으로 치열하게 고민해 왔다”며, “오늘 선보이는 리디셀렉트는 독서 경험에 이르기까지 드는 시간이나 비용 부담을 대폭 감소시킨 독보적 서비스로, 독서 인구를 증대시키며 시장 전반의 성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