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는 야놀자가 추구하는 R.E.S.T. 플랫폼 재충전(Refresh), 오락(Entertain), 숙박(Stay), 여행(Travel)을 구현한 신개념 여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지난 3월 야놀자 간담회에서 첫 공개한 바 있다. 일상과 여가 전반의 콘텐츠를 제안하고 고객들이 필요로 하고 누리고 싶은 라이프스타일과 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헤이 브랜드의 첫 번째 지점인 ‘헤이, 춘천’은 호반의 도시 춘천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얻어 여가와 휴식을 중심으로 설계됐다. 봄이 먼저 찾아오는 곳을 의미하는 ‘춘(春)’관과 유유히 흐르는 공지천이 바라보이는 ‘천(川)’관 두 개의 동으로 구성돼, 공간과 공간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춘천의 도심뷰와 강변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야놀자가 최근 론칭한 레저·액티비티와 소셜 액티비티 서비스도 제공한다. 춘천지역의 유명 관광상품과 레저 액티비티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북한강 레인보우 패스’를 호텔 로비 키오스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플리마켓, 지역 축제, 지역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이벤트 등 춘천 로컬 콘텐츠와 결합한 다양한 체험형 소셜 액티비티 역시 제공할 계획이다.
F&B 매장으로는 최근 브런치 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는 ‘플랩잭팬트리(Flapjack Pantry)’가 입점했다. 숙박 고객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헤이, 춘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 및 현장 결제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헤이, 춘천’, 플랩잭팬트리,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 이용 할인권 3종 세트를 지급한다. 또, 8월 한 달간 야놀자 앱 이용후기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을, 헤이 춘천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참여 고객 200명에게는 ‘블락’ 쉐이빙 키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