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예능 프로그램 ‘꽃할배 리턴즈’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학습 코스인 ‘왕초보여행첫걸음편’과 ‘싱방홍동편’ 오픈, 스피킹맥스 최초의 강의 내장형 태블릿 상품인 ‘스피킹맥스 탭’ 출시가 매출액 상승에 큰 기여를 한 것으로 보인다.
스피킹맥스 7월 매출액 상승 요소 중 하나인 ‘스피킹맥스 탭’은 최근에 출시된 상품으로 왕초보부터 비즈니스 영어까지 2,745편의 강의가 수록되어 있어 온 가족이 각자 수준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2,332명 현지 원어민의 실전 영상을 평생 소장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인공지능 음성분석 시스템으로 더욱 정확한 영어 발음과 억양을 연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스피킹맥스 탭 전용 프리미엄 콘텐츠로 해외여행 시 반드시 필요한 ‘상황별 표현사전’과 ‘해외여행지 베스트’가 수록되어 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스피킹맥스의 7월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상승한 것은 학습자들의 니즈를 끊임없이 파악하며 여러모로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신제품인 스피킹맥스 탭을 통해 영어와 여행 모두 왕초보인 학습자들이 걱정 없이 즐겁게 해외 여행을 즐기는 건 물론 영어 실력까지 키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